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 투어 앙콘 개최 확정…"연말은 더비와 함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12월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전세계 팬들과 다시 만난다.
27일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12월 1~3일, 3일간 KSPO DOME(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 이하 제너레이션'을 개최, 온·오프라인 동시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이처럼 깜짝 앙코르 콘서트 소식을 알린 더보이즈는 27일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서울 공연의 공식 포스터와 티켓 오픈 공지를 게재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데뷔 기념일인 12월에 개최된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의를 가진다. 6년째 팬들과 대형 연말 행사를 함께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제너레이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올 한해 열띤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따스한 연말을 함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겠다는 계획이다.
더보이즈의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 공연 티켓은 오는 31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11월 2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며,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더보이즈 공식 팬카페 및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연말 콘서트에 앞서 오는 11월 20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를 발매하며 2023년 연말까지 가요계를 꽉 채울 전망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