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자녀 소다남매와 발리 이민‥럭셔리 2층 대저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범수 가족이 발리로 이주했다.
이범수의 아내이자 통역가 이윤진은 10월 2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Fresh Start in BALI"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발리에서 일상을 보내는 소다남매의 폭풍성장한 근황이 담겨 있다.
이윤진은 한 누리꾼이 "발리로 이사가셨나요?"라고 묻자 "yes"라고 답하며 이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범수 가족이 발리로 이주했다.
이범수의 아내이자 통역가 이윤진은 10월 2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Fresh Start in BALI"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발리에서 일상을 보내는 소다남매의 폭풍성장한 근황이 담겨 있다. 남매 모두 발리 학교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모습이다. 2층짜리 대저택 집 역시 눈길을 끈다.
이윤진은 한 누리꾼이 "발리로 이사가셨나요?"라고 묻자 "yes"라고 답하며 이주 소식을 전했다. 아나운서 이정민은 "말 그대로 대저택이구나. 새출발을 응원해"라는 댓글을 통해 이범수 가족을 앞날을 응원했다.
한편 이윤진은 14세 연상 배우 이범수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딸 소을, 아들 다을을 두고 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부부의 자녀는 '소다 남매'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백보람 볼륨감 이 정도였나,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이선균, 업소+마약 보도 후 전혜진 불러 “애처가, 도덕성 문제 치명타”(연예뒤통령)
- 남현희, 전청조 재벌놀이 흔적 지웠다…1200만원 풀빌라 사진 삭제
- ‘마왕’ 신해철 사망, 수술 집도의는 세 번째 의료 사고 일으켜…오늘(27일) 9주기
- 이선균·지드래곤 마약 공급책=의사였다 “대가 없이 제공”[종합]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