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천재 백사장2' 백종원 "시즌 2 안 하려 했는데..스스로한테 욕해"

최혜진 기자 2023. 10. 27. 14: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사천재 백사장2' 백종원이 시즌2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7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장사천재 백사장2'는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2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CJENM 2023.10.27 /사진=이동훈
'장사천재 백사장2' 백종원이 시즌2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7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배우 이장우,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 가수 존박, 이우형 PD가 참석했다.

'장사천재 백사장2'는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다. 지난 6월 종영한 시즌1에서는 아프리카 모로코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한식당을 창업하는 과정을 공개한 바 있다.

이장우, 권유리, 존박이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함께한다. 여기에 배우 이규형, 그룹 더보이즈의 에릭, 소녀시대 효연, 이탈리안 셰프 파브리가 새롭게 합류한다.

이날 백종원은 "시즌2 진짜 안 하려고 했다. 내가 왜 했는지 모르겠다"며 "그런데 어려운 난관을 같이 헤쳐갈 때 같이 한 사람들과의 친밀감이 엄청나게 생긴다. 워낙 힘든 일이 많아서 친해질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제작진이 시즌2를 얘기할 때는 '네버'라고 했다. 그런데 친구들이 계속하자고 하더라. 안 친했으면 안 넘었을 것 같은데"라고 덧붙였다.

또한 백종원은 "주사도 맞을 땐 아픈데 맞고 나면 안 아프지 않냐. 그런데 (해외로) 가자마자 스스로한테 욕을 했다. '내가 왜 여기 와 있나'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장사천재 백사장2'는 오는 29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