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함양농협장배 게이트볼·그라운드골프 대회’ 성황리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은 24일 함양군 스포츠파크 1축구장에서 '2023년 함양농협장배 게이트볼 및 그라운드골프대회'를 열었다.
강선욱 조합장은 "함양농협장배 게이트볼·그라운드골프 대회 준비를 위해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회원간 끈끈한 정을 다질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지역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 협회 소속 선수 등 250여명 참석
경남 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은 24일 함양군 스포츠파크 1축구장에서 ‘2023년 함양농협장배 게이트볼 및 그라운드골프대회’를 열었다.
함양농협이 주최하고 함양군게이트볼협회(회장 조상래)·함양군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이금순)가 함께 준비한 이날 대회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함양군의회 의장, 김재웅 경남도의회 의원, 최윤만 NH농협 함양군지부장, 안병명 함양군체육회장을 비롯한 농협 임직원, 함양군게이트볼협회와 함양군그라운드골프협회 소속팀 선수·임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강선욱 조합장은 “함양농협장배 게이트볼·그라운드골프 대회 준비를 위해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회원간 끈끈한 정을 다질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지역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진 군수는 “함양 게이트볼·그라운드골프 동호인 분들이 건강한 스포츠맨십으로 소통하며 서로 하나가 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