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르세라핌 컬래버 '퍼펙트 나이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2와 르세라핌의 협업으로 탄생한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뮤직비디오를 27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에 몰두하는 르세라핌과 저녁 외출에 나선 '오버워치 2' 영웅들의 모습을 번갈아 비춘다.
한편, 오버워치 2와 르세라핌이 함께 한 독창적인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는 르세라핌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모드와 오버워치 영웅 스킨 등 게임 내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2와 르세라핌의 협업으로 탄생한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뮤직비디오를 27일 공개했다.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등 르세라핌의 멤버가 직접 등장하는 실사와 오버워치 특유의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이 교차되며 생생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오버워치 최초의 게임 내 뮤지션 컬래버레이션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에 몰두하는 르세라핌과 저녁 외출에 나선 '오버워치 2' 영웅들의 모습을 번갈아 비춘다. 르세라핌의 콘서트를 보러 나선 영웅들은 지독한 교통 체증에 갇히고, 공연장에 도착하고 나서야 티켓을 집에 두고 온 것을 알게 된다.
한바탕 소동과 우여곡절 끝에 영웅들은 힘을 모아 시련을 극복하고 공연장에 들어선다. 르세라핌은 연습했던 대로 최고의 공연을 선물한다. 멤버들과 영웅들은 음악으로 하나가 돼 '너와 내가 함께라는 사실 만으로 완벽한 밤'을 마음껏 즐긴다.
르세라핌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인 '퍼펙트 나이트'는 마음이 맞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고, 우리가 함께라는 것 외에는 그 무엇도 중요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허윤진이 작사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일부 공개된 안무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드라이브를 하는 듯 리듬에 맞춰 팔을 움직이는 후렴구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다.
한편, 오버워치 2와 르세라핌이 함께 한 독창적인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는 르세라핌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모드와 오버워치 영웅 스킨 등 게임 내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31일 공개 예정이다. 게임 내 콘텐츠는 11월 2일부터 오버워치 2에서 경험할 수 있다.
르세라핌은 오는 11월 5일 블리즈컨 현장을 방문, '퍼펙트 나이트' 무대를 선보이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