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지린남’ 이주승, 소변 참기? OK…But “참으면 방광 터져”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주승이 부산 해운대의 명물 캡슐 열차 속 '지린남'이 된 일촉즉발 위기의 순간이 포착됐다.
2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작품의 주연 배우로 부산국제영화제(약칭 '부국제')에 참석한 이주승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주승은 GV(관객과의 대화) 스케줄을 앞두고 남는 시간을 이용해 부산 해운대 즐기기에 나선다.
부산 바다를 높은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캡슐 열차를 탄 이주승에게 뜻밖의 위기가 찾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작품의 주연 배우로 부산국제영화제(약칭 ‘부국제’)에 참석한 이주승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주승은 GV(관객과의 대화) 스케줄을 앞두고 남는 시간을 이용해 부산 해운대 즐기기에 나선다. 부산 바다를 높은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캡슐 열차를 탄 이주승에게 뜻밖의 위기가 찾아온다.
갑자기 화장실 신호가 온 것. 천천히 넓은 바다 옆을 달리는 캡술 열차 안에서 심호흡을 하고 다리를 꼬아도 소용이 없자, 이주승은 ‘소변 참는 법’ 영상을 검색하기 시작한다. 한 영상에서 ‘소변을 참으면 방광이 터진다’는 내용을 본 그는 마음이 더 급해진다. 앞서 의도치 않게 ‘지린남’ 별명을 얻은 이주승이 과연 이 위기를 어떻게 모면했을까.
그런가 하면 이주승은 “기대감 반 두려움 반”이라며 GV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이던 것도 잠시, 행사 끝난 후에는 자신의 팬클럽 ‘이주승승장구’와 만나 깜짝 팬사인회를 펼친다. 줄을 선 팬들에게 일일이 감상과 이름을 물으며 사인을 해 주고, 함께 셀카를 찍는 등 넘치는 팬 서비스를 선사하는 ‘스타’ 이주승 모습이 시선을 끈다.
또한, 이주승이 작품을 함께한 배우 동료들과 포장마차에서 뒤풀이를 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그는 8년 만에 ‘부국제’에 참석한 소감을 묻는 후배의 질문에 과연 어떤 속마음을 드러냈을지 주목된다.
방송은 27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지순례’ 김제동 “예능 출연 자제 이유? 예능 PD들 책임”
- 신지민, 이 쌀쌀한 날씨에 훤히 드러낸 가슴 라인 ‘여며!’ [DA★]
- 엄정화, 패딩 속에 파격…아찔한 시스루 패션 [포토화보]
- 전현무-한혜진, 살벌한 ‘팩폭’에 소름 “되게 잔인해” (티처스)
- 지드래곤 "마약 안 했다” 혐의 부인…제2의 박유천 되냐마냐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