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살해' 인기 배우 "징역 10년 스트레스 극심, 극단적 선택 충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친구를 살해해 징역 10년을 선고받은 태국 유명 배우 토이토이가 수감 생활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토이토이는 2021년 두 살 연상의 여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징역 10년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경찰 조사 결과 사망한 여자친구의 사체에서는 스무군데가 넘는 자상이 발견됐고, 토이토이는 징역 10년을 선고받고 민부리 특별 교도소에 수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여자친구를 살해해 징역 10년을 선고받은 태국 유명 배우 토이토이가 수감 생활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토이토이는 최근 "지난 2년 동안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정신적 압박을 느꼈다. 극단적 선택 충동까지 느꼈다"고 밝혔다.
토이토이는 2021년 두 살 연상의 여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징역 10년을 선고받았다.
토이토이는 사건 당일 계약 문제로 여자친구와 다툼이 생겼고, 술에 취한 여자친구가 욕설을 하며 뺨을 때리고 부엌에서 흉기를 들고 따라와 흉기를 빼앗으려다 실수로 여자친구를 찔렀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경찰 조사 결과 사망한 여자친구의 사체에서는 스무군데가 넘는 자상이 발견됐고, 토이토이는 징역 10년을 선고받고 민부리 특별 교도소에 수감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 예비신랑 전청조, 여중 졸업사진..“볼살 통통하고 귀여웠다” [종합]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수술..임신 가스라이팅”
- 남현희 “이제 한국 떠나야하나..어떻게 살지” 절망
- “어눌한 말투+과한 제스처”..또 마약파문 지드래곤, 이상행동 인터뷰 재조명 [종합]
- '美 거주' 권상우♥손태영도 육아 고충 “부모로 사는 것, 호락호락하지 않아”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