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괴산농협 원로조합원 ‘게이트볼대회·그라운드골프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괴산농협 (조합장 김응식, 사진 앞줄 왼쪽 여섯번째)이 24일 괴산군 유기농엑스포 광장에서 '원로조합원 게이트볼·그라운드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괴산농협은 그동안 게이트볼 대회 위주로 대회를 열었지만, 올해부터 어르신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그라운드골프를 추가했다.
대회에는 게이트볼은 6팀, 그라운드골프는 6팀이 출전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경기 결과 게이트볼 우승은 괴산A팀에게 돌아갔고, 그라운드골프는 문광B팀이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괴산농협 (조합장 김응식, 사진 앞줄 왼쪽 여섯번째)이 24일 괴산군 유기농엑스포 광장에서 ‘원로조합원 게이트볼·그라운드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원로조합원의 건강증진과 친목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괴산농협은 그동안 게이트볼 대회 위주로 대회를 열었지만, 올해부터 어르신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그라운드골프를 추가했다.
행사엔 송인헌 괴산군수, 신송규 괴산군의회 의장, 경환호 대한노인회 괴산군지회장, 김응식 조합장, 지역 기관 단체장과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대회에는 게이트볼은 6팀, 그라운드골프는 6팀이 출전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경기 결과 게이트볼 우승은 괴산A팀에게 돌아갔고, 그라운드골프는 문광B팀이 차지했다. 우승팀은 시상금과 우승 깃발을 받았으며, 준우승팀과 공동3위팀, 장려상팀에도 시상금을 각각 전달했다.
김응식 조합장은 “승패를 떠나 건강한 모습으로 경기에 임하는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생활체육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괴산=황송민 기자, 안정연 객원기자 hsm777@nongmin.com
※ 지면으로도 부탁합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