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기간한정 모드 '보스배틀' 추가 및 8키모드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는 PC온라인 댄스 게임 '오디션'의 자체 서비스 8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인 '이벤트모드 보스배틀'과 '원투파티 8키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모드 보스배틀은 2~5인의 유저가 협력해 NPC인 '보스'와 대결하는 콘텐츠로 내달 23일 점검 전까지 고수서버, 자유서버, 인맥서버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벤트모드 보스배틀은 2~5인의 유저가 협력해 NPC인 '보스'와 대결하는 콘텐츠로 내달 23일 점검 전까지 고수서버, 자유서버, 인맥서버에서 열린다.
유저는 해당 콘텐츠를 통해 이벤트코인을 모아 '당무신공 아바타 세트(무기한)' '토얌이 아바타 세트(무기한)', '신비로운 한비구슬(30일)'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모드 보스배틀에서 최초 1회 승리를 기록하는 유저는 누구나 한정판 '토얌이 마크(무기한)'를 받는다.
같은 기간 동안 보스의 모습이 포함된 이벤트모드 보스배틀 참여 인증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1만 이벤트캐시를 증정한다.
아울러 오디션 GM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광판을 통해 공지되는 GM방에 선착순으로 입장해 GM과 함께 보스배틀에 도전한 경우 승패와 상관없이 GM이 준비한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원투파티 8키모드는 상시 제공하는 콘텐츠로 기존 4키모드보다 더욱 다양해진 키 입력 조합이 가능하다.
원투파티 8키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0일 점검 전까지 원투파티 8키모드를 플레이하면서 이벤트 포인트를 모아 백화점 상품권, 화장품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거나 필요한 상품으로 즉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포인트는 매일 1회 출석 시 3포인트 지급되며, 원투파티 8키모드를 1회 플레이할 때마다 1포인트씩 추가로 받는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