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너에게’ 리메이크로 멜론 차트인 ‘호성적’ [MK★뮤직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현이 따스한 위로로 음원 차트를 석권 중이다.
이영현은 지난 26일 프로젝트 '만약에'의 첫 번째 앨범 'PROJECT 만약에 vol.1'을 발매, 포지션 '너에게' 리메이크 음원으로 차트인 기록을 세우고 있다.
발라드 곡들을 비롯해 과거 명곡들이 역주행 중인 요즘, 이영현의 리메이크 음원 '너에게'의 롱런이 기대되고 있다.
프로젝트 '만약에'는 이영현의 리메이크 음원 '너에게'를 시작으로 여러 명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현이 따스한 위로로 음원 차트를 석권 중이다.
이영현은 지난 26일 프로젝트 ‘만약에’의 첫 번째 앨범 ‘PROJECT 만약에 vol.1’을 발매, 포지션 ‘너에게’ 리메이크 음원으로 차트인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영현의 목소리로 다시 재해석된 ‘너에게’는 발매 후 멜론 차트 HOT100(발매 30일 내)에서 47위를 기록(27일 오전 7시 기준), 이어 HOT100(발매 100일 내) 차트에도 진입하며 명품 보컬의 귀환을 체감하게 만들었다.
이영현이 첫 주자가 된 프로젝트 ‘만약에’는 제이지스타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원 프로젝트로, “만약에 이 명곡을 이 목소리로 재해석한다면?”이라는 궁금증으로 시작됐다. 첫 번째 앨범에 수록된 ‘너에게’가 스타트를 끊으면서, 대중의 공감대를 자극할 명곡들의 재탄생이 기다려지고 있다.
프로젝트 ‘만약에’는 이영현의 리메이크 음원 ‘너에게’를 시작으로 여러 명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마약 스캔들’..BTS·전소연·김채원·박선주, 피해자 됐다(종합)[MK★이슈] - MK스포츠
- 설운도 탄 차량 식당 돌진…운전자는 아내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트레이닝복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있지 유나, 아찔한 노출+도발적인 섹시미 자랑 - MK스포츠
- 日 “이정후, 참을성 많은 메이저리그 팀 찾는다” - MK스포츠
- “프로에 간다면 선한 영향력을 펼쳐야겠다”…부모님 그리고 자신과 한 약속, 김현준의 따뜻한
- 릴라드, 밀워키 데뷔전에서 39득점 맹활약 - MK스포츠
- 곽도규·김기훈·박민·김현수·홍원빈 호주행…KIA, ABL 캔버라 캐벌리에 선수단 파견 - MK스포츠
- MB→OH→OP→MB…시즌 초반부터 극한직업? 매 경기 바뀌는 ‘국대 주전 OP’ 허수봉 포지션, 다음은
- “원정 따라오지말고 남아!”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 거부...제임스 하든의 굴욕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