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복귀’ 김제동 “핫한 김이나·풍자·송해나..잘 녹아들도록 할 것”(성지순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제동이 '성지순례로' 예능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성지순례'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김제동, 김이나, 풍자, 송해나가 참석했다.
김이나, 풍자, 송해나, 김제동이 MC를 맡아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이끌어간다.
특히 김제동은 MBC '편애중계' 이후 3년 만에 예능 복귀라 더욱 관심이 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제동이 ‘성지순례로’ 예능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성지순례’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김제동, 김이나, 풍자, 송해나가 참석했다.
‘성지순례’는 범인(凡人)들의 욕망 가득한 성지를 찾아 나선 개신교, 불교, 천주교 성직자들의 홀리한 속세 체험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김이나, 풍자, 송해나, 김제동이 MC를 맡아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이끌어간다.
그는 “김이나, 풍자, 송해나 세 분이 핫하다고 강조하는 게 무슨 말씀인지 다 알고 있다. 옆에 잘 붙어서 최대한, 뜨거운데 옆에 붙어서 잘 녹아들도록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세 분을 보면서 느낀 것은 계속 감탄하면서 봤다는 거다. TV나 유튜브에서나 봤는데 훨씬 더 잘하시더라”라며 “전문 예능인이 아니신데도 이렇게 잘 할 수 있나, 입바른 소리가 아니라 진짜 감탄하면서 봤다”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마약 스캔들’..BTS·전소연·김채원·박선주, 피해자 됐다(종합)[MK★이슈] - MK스포츠
- 설운도 탄 차량 식당 돌진…운전자는 아내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트레이닝복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있지 유나, 아찔한 노출+도발적인 섹시미 자랑 - MK스포츠
- 日 “이정후, 참을성 많은 메이저리그 팀 찾는다” - MK스포츠
- 곽도규·김기훈·박민·김현수·홍원빈 호주행…KIA, ABL 캔버라 캐벌리에 선수단 파견 - MK스포츠
- MB→OH→OP→MB…시즌 초반부터 극한직업? 매 경기 바뀌는 ‘국대 주전 OP’ 허수봉 포지션, 다음은
- “원정 따라오지말고 남아!”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 거부...제임스 하든의 굴욕 - MK스포츠
- NHL, 스포츠 도박 손댄 선수에 41경기 출전 정지 ‘철퇴’ - MK스포츠
- 예상을 뛰어넘은 매치업, 예상을 뛰어넘은 승부 보여줄까 [WS프리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