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심연의 유피네’ 업데이트

천예령 기자 2023. 10. 27.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강화 효과 ‘트라우마’ 보유 신규 영웅
빠른 속도를 활용 영웅을 효과적으로 견제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심연의 유피네’을 업데이트 했다./스마일게이트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롤플레잉게임)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심연의 유피네’을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월광 영웅 ‘심연의 유피네’는 5성 등급의 암속성 기사 영웅이다.

신규 강화 효과인 ‘트라우마’로 방어력을 희생하고 공격력과 속도를 극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심연의 유피네’는 동족에게 당한 실험의 부작용으로 친구와 가족, 자아마저도 잊어버린 윈드족의 영웅으로 등장한다

‘심연의 유피네’는 적에게 피격을 당하거나 첫번째 스킬인 ‘용의 숨결’을 사용해 투지를 획득하고 투지가 최대치에 달하면 자신의 약화 효과 모두 해제 후 ‘광란의 일격’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광란의 일격은 자신에게 3턴 간 ’트라우마‘ 효과를 발생시킨 후 적 전체를 공격해 강화효과를 전부 해제하고 행동 게이지를 50% 감소시키며, 대상의 효과저항을 무시할 수 있는 스킬이다.

‘트라우마’ 상태의 심연의 유피네는 방어력이 70% 감소하지만 공격력과 속도가 100% 증가해 폭발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된다.

특히, 심연의 유피네의 방어력이 2000 이상일 경우 능력치 증가량이 200%까지 증가한다.

또한, 트라우마 상태에서는 첫번째 스킬이 적의 방어력을 70% 관통하는 단일 공격으로 변경되어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세계관 속 심연의 유피네가 속해 있는 윈드족은 오랜 시간 숙적 관계였던 ‘카룬족’ 세력에게 멸족된 이후, 불안감을 이기지 못하고 카룬족의 마을에서 가져온 흑마법석으로 남아있는 동족들에게 실험을 시작했다”며 “새롭게 추가된 영웅인 심연의 유피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