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너에게’ 리메이크로 멜론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영현이 따스한 위로로 음원 차트를 석권 중이다.
이영현은 지난 26일 프로젝트 '만약에'의 첫 번째 앨범 'PROJECT 만약에 vol.1'을 발매, 포지션 '너에게' 리메이크 음원으로 차트인 기록을 세우고 있다.
발라드 곡들을 비롯해 과거 명곡들이 역주행 중인 요즘, 이영현의 리메이크 음원 '너에게'의 롱런이 기대되고 있다.
프로젝트 '만약에'는 이영현의 리메이크 음원 '너에게'를 시작으로 여러 명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이영현이 따스한 위로로 음원 차트를 석권 중이다.
이영현은 지난 26일 프로젝트 ‘만약에’의 첫 번째 앨범 ‘PROJECT 만약에 vol.1’을 발매, 포지션 ‘너에게’ 리메이크 음원으로 차트인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영현의 목소리로 다시 재해석된 ‘너에게’는 발매 후 멜론 차트 HOT100(발매 30일 내)에서 47위를 기록(27일 오전 7시 기준), 이어 HOT100(발매 100일 내) 차트에도 진입하며 명품 보컬의 귀환을 체감하게 만들었다.
리메이크된 ‘너에게’는 1996년 발매된 포지션 임재욱의 곡으로, 이영현은 원곡 가사 본래의 위로 감성을 살려 따뜻한 보이스로 행복한 느낌을 더했다. 발라드 곡들을 비롯해 과거 명곡들이 역주행 중인 요즘, 이영현의 리메이크 음원 ‘너에게’의 롱런이 기대되고 있다.
이영현이 첫 주자가 된 프로젝트 ‘만약에’는 제이지스타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원 프로젝트로, “만약에 이 명곡을 이 목소리로 재해석한다면?”이라는 궁금증으로 시작됐다. 첫 번째 앨범에 수록된 ‘너에게’가 스타트를 끊으면서, 대중의 공감대를 자극할 명곡들의 재탄생이 기다려지고 있다.
프로젝트 ‘만약에’는 이영현의 리메이크 음원 ‘너에게’를 시작으로 여러 명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차청화, 오늘(27일) 연하 사업가와 결혼…우아한 자태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설운도 아내, 전날(25일) 서울 한남동서 교통사고 “급발진 주장”
- 남현희, 어쩌다 여자에게 임신 가스라이팅까지. 전청조 “재벌父 알면 안돼” 끝까지 거짓말
- “나랑 똑 닮은 딸 낳고 싶어”..황재균, 예비 딸바보 예고(‘지연’)
- [속보] 이선균 이어 더 큰 것…마약 투약혐의 연예인 지드래곤이었나, YG “현재 확인 어렵다”
- 명품 가방이 15개? 제시 “나는 유재석 라인, 탁재훈은 넘버 2”.. “내 옷 기부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