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2 프리시즌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넵튠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2 프리시즌을 시작했다.
이용자는 프리시즌 기간 동안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2에 적용될 각종 변화와 주요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2 프리시즌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넵튠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2 프리시즌을 시작했다.
이용자는 프리시즌 기간 동안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2에 적용될 각종 변화와 주요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시즌2에서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개선이 이뤄졌다. 아울러 프리시즌과 정규 시즌2 메인 테마인 '전투 메이드' 시즌팩도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2 프리시즌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스킨 데이터 세트', '이벤트 NP' 등의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프리시즌 특별 접속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9일까지는 트위치(Twitch) 플랫폼에서 '이터널 리턴' 카테고리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를 선물하는 '시크릿 드롭스 이벤트'가 열린다. 11월 22일까지 '숏폼' 영상 콘텐츠 공모전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2024년 1월 31일까지 '이벤트 NP' 및 인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카카오게임즈 PC방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밖에 정규 시즌 1을 마무리하는 '이터널 리턴 시즌1 파이널 IN 대전' 대회가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개최돼 이용자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7월 2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터널 리턴'은 정식 출시 이후 최고 동시 접속자 수 3만명을 돌파하며 새로운 흥행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PC방 게임전문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트릭스'에 따르면 일일 PC방 점유율 순위에서도 1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을 유지하고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년째 멈춰선 조각투자 심사…"사업 가능 여부라도 알려달라"
- [단독]中企 3000곳 R&D '초비상'…내년 상반기 사업비 끊긴다
- 귀국 후 추도식 달려간 尹 “박정희 정신·위업 되새겨야”
- 폐허로 변한 멕시코 휴양지…허리케인 강타 '31명 사망·실종'
- 중국, 유인우주선 발사 성공…우주정거장 '톈궁' 도착
- 삼성SDI, 내년 1분기 울산공장 증설 돌입…LFP 투자 전망
- 리커창 전 中총리 별세..사인은 심장마비
- 윤재옥 “野, 연예인 마약사건 기획? …'저질 음모론'”
- [속보] 中 CCTV “리커창 전 중국 총리 사망”
- 尹은 '규제 혁파' 외치는데…與 의원들은 국감장서 '스타트업 때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