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스 웹툰 ‘숲, 캠핑카 그리고 고양이’ OST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낡은 캠핑카로 전국을 누비며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밥 한 끼와 미소로 위로를 전하는 할머니와 고양이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숲, 캠핑카 그리고 고양이'OST앨범이 출시된다.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KT그룹사 스토리위즈 웹소설·웹툰 플랫폼 블라이스와 협업해 오리지널 웹툰 '숲, 캠핑카 그리고 고양이' OST를 제작,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인조 혼성밴드 ‘OurR(아월)’의 보컬, 기타리스트 홍다혜가 가창
지니뮤직, 스토리위즈 협력 지속, 그룹내 IP가치 증대할 것
낡은 캠핑카로 전국을 누비며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밥 한 끼와 미소로 위로를 전하는 할머니와 고양이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숲, 캠핑카 그리고 고양이’OST앨범이 출시된다.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KT그룹사 스토리위즈 웹소설·웹툰 플랫폼 블라이스와 협업해 오리지널 웹툰 ‘숲, 캠핑카 그리고 고양이’ OST를 제작,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6일에 공개된 ‘재난소녀’OST에 이은 두번째 협력으로 웹툰 ‘숲, 캠핑카 그리고 고양이’OST가 출시된다.
당일 저녁 6시 지니를 비롯한 다수의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될 웹툰 ‘숲, 캠핑카 그리고 고양이’ OST ‘오늘 같은 날이라면’은 3인조 혼성밴드 ‘OurR(아월)’의 보컬이자 기타리스트인 홍다혜가 불렀다.
‘오늘 같은 날이라면’은 은은한 어쿠스틱 기타 반주와 몽환적인 목소리의 가창자 홍다혜의 터질 듯 말 듯 한 보컬이 신비롭게 다가오는 곡이다.
지니뮤직 이해일 콘텐츠 본부장은 “당사는 드라마, 웹툰 OST를 제작 유통을 담당하며 KT그룹 미디어콘텐츠 제작 협력을 지속 추진해 나가고 있다”며 “스토리위즈와 올해 공개된 OST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웹툰 OST를 제작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그룹내 IP가치를 증대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 모녀' 삼성家 홍라희·이서현, 억 소리 나는 패션[누구템]
- 전청조 사기 피해자 “투자 속여 대출 강요…고소 협박까지”
- '비운의 2인자' 리커창 전 총리 심장병으로 사망(상보)
- “BTS, 성병 이름 같아” “분홍머리 한국인 싫어” 아르헨 부통령 후보 논란
- “뮤비 보여줄게” 유인해 성추행한 담임교사…피해 학생만 8명
- '죽음의 도로'에서 발생한 대형 참사…원인은 이랬다[그해 오늘]
- 빌라 계단에 ‘정체불명 액체’ 뚝뚝…“음식 배달원이 노상방뇨”
- 이선균 협박女 잡힌 오피스텔서 ‘식물재배기’가...대마 재배 의혹
- 지드래곤 “마약 투약 사실 없다…수사 적극 협조”
- ‘19분만 뛰어도 빛났다’ 이강인, PSG-UCL 데뷔골 동시에 기록... ‘SON과도 나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