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하늘빛으로 물든다…임영웅 콘서트 오늘(27일) 포문 [MK★트롯의 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이 하늘빛으로 물든다.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 포문을 열고 하늘빛 축제를 시작한다.
27일과 오는 28일, 29일 KSPO DOME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이 열린다.
임영웅의 희로애락(喜怒哀樂)임영웅은 전국투어의 포문을 서울 공연에서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이 하늘빛으로 물든다.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 포문을 열고 하늘빛 축제를 시작한다.
27일과 오는 28일, 29일 KSPO DOME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이 열린다.
특히 발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싹쓸이를 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신곡 ‘Do or Die’ 무대도 공기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로 임영웅만의 특별한 무대를 만든다.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이번 콘서트는 화려하고 스펙터클해진 무대 스케일과 영상, 밴드 세션, 안무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품격이 더욱 높아진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기다리는 즐거움도 더한다. 공연 전 설렘을 더하고 기다리는 시간까지 아깝지 않게 페이스 페이팅과 투어 기념 스탬프 찍기,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등신대와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서울 티켓은 오픈되자마자 단 1분 만에 최대 트래픽인 약 370만을 기록, 무서운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대구는 티켓 오픈 전부터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된 건 물론, 동시 접속자 수 폭주와 함께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부산에서도 넘사벽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부산 역시 티켓 오픈 전부터 양보 없는 ‘피켓팅’을 예고하며 대중의 엄청난 관심이 쏠렸고, 이를 증명하듯 빠른 속도 속 전 회차 전석 매진이 됐다.
양보없는 ‘피켓팅’ 속 임영웅은 매 지역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자신의 기록을 경신, 명불허전 티켓 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임영웅 콘서트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 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 중이다. 또한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서울 공연은 11월 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또 한번 열리며,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개최된다.
그 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펼쳐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마약 스캔들’..BTS·전소연·김채원·박선주, 피해자 됐다(종합)[MK★이슈] - MK스포츠
- 설운도 탄 차량 식당 돌진…운전자는 아내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트레이닝복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있지 유나, 아찔한 노출+도발적인 섹시미 자랑 - MK스포츠
- 日 “이정후, 참을성 많은 메이저리그 팀 찾는다” - MK스포츠
- 곽도규·김기훈·박민·김현수·홍원빈 호주행…KIA, ABL 캔버라 캐벌리에 선수단 파견 - MK스포츠
- MB→OH→OP→MB…시즌 초반부터 극한직업? 매 경기 바뀌는 ‘국대 주전 OP’ 허수봉 포지션, 다음은
- “원정 따라오지말고 남아!”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 거부...제임스 하든의 굴욕 - MK스포츠
- NHL, 스포츠 도박 손댄 선수에 41경기 출전 정지 ‘철퇴’ - MK스포츠
- 예상을 뛰어넘은 매치업, 예상을 뛰어넘은 승부 보여줄까 [WS프리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