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주방기기 하나로…테팔, '20L 에어프라이어 오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가전 전문기업 테팔이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의 장점을 결합한 '이지프라이 멀티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팔 이지프라이 멀티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토스터, 그릴, 식품 건조기 등 5가지 주방기기를 하나로 합친 20L 대용량 제품이다.
신제품은 에어프라이, 로스팅, 그릴, 베이킹, 피자, 토스트, 식품 건조 등 7가지 자동 모드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주방가전 전문기업 테팔이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의 장점을 결합한 '이지프라이 멀티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팔 이지프라이 멀티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토스터, 그릴, 식품 건조기 등 5가지 주방기기를 하나로 합친 20L 대용량 제품이다. 피자 라지 사이즈 한 판, 1kg 닭 두 마리가 여유 있게 들어간다.
신제품은 에어프라이, 로스팅, 그릴, 베이킹, 피자, 토스트, 식품 건조 등 7가지 자동 모드를 지원한다. 최대 230도에 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원하는 요리에 맞는 조리모드 설정 후, 재료의 크기와 상태에 따라 시간과 온도를 자유롭게 변경하면 된다.
단이 나뉘어 있어 같은 모드, 같은 온도일 경우 최대 2개의 요리를 동시 조리할 수 있다. 상부 4개의 열선과 하부 2개 열선으로 고르게 조리한다. 조리를 시작하면 내부 등이 켜져 조리 중임을 표시하며, 투명 창으로 재료의 조리 상태를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제품 외면은 세라믹 재질과 내부 스테인리스 스틸로 이뤄졌다. 여러 요리에 활용 가능한 바스켓, 그릴 선반, 오븐 쟁반, 부스러기 받침대 등 액세서리 4종을 기본 제공한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팔, 756g 초경량 스팀다리미 '퓨어 팝' 출시
- 테팔, 1.9kg 무선 청소기 '엑스나노' 출시
- 테팔, 스팀다리미 '가먼스티머 액세스 스팀 이지' 출시
- 테팔, 8단계 온도 조절 ‘무선주전자 카페 컨트롤’ 출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