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SM 신인그룹 라이즈, '토크 색시'로 컴백
김현식 2023. 10. 27.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신곡 '토크 색시'(Talk Saxy)를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토크 색시'는 낯선 상대를 향한 관심을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화법으로 표현한 노랫말과 색소폰 리프와 808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신곡 ‘토크 색시’(Talk Saxy)를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토크 색시’는 낯선 상대를 향한 관심을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화법으로 표현한 노랫말과 색소폰 리프와 808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라이즈는 가사에 맞춰 관심 있는 상대에게 돌진하는 듯한 모습을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들은 전날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제목부터 느껴지듯 색소폰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라며 “멤버별 개성을 살려 녹음한 ‘라 파파 파’(Ra pa pa pa)라는 후렴구가 킬링 파트”라고 소개했다. 퍼포먼스에 대해선 “안무 시안을 처음 본 순간 빨리 하고 싶다는 생각만 들었다. 가장 자신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라이즈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가 올해 론칭한 신인그룹이다. 이들은 이날 방송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샤넬 모녀' 삼성家 홍라희·이서현, 억 소리 나는 패션[누구템]
- 전청조 사기 피해자 “투자 속여 대출 강요…고소 협박까지”
- 구속 기로 선 김범수…이복현, 오늘 입장 밝힌다
- “BTS, 성병 이름 같아” “분홍머리 한국인 싫어” 아르헨 부통령 후보 논란
- 지드래곤 “마약 투약 사실 없다…수사 적극 협조”
- '죽음의 도로'에서 발생한 대형 참사…원인은 이랬다[그해 오늘]
- 빌라 계단에 ‘정체불명 액체’ 뚝뚝…“음식 배달원이 노상방뇨”
- 이선균 협박女 잡힌 오피스텔서 ‘식물재배기’가...대마 재배 의혹
- 조카 입양한 홍석천·친구 입양한 작가 “비친족 가정 존중돼야” [2023 W페스타]
- ‘19분만 뛰어도 빛났다’ 이강인, PSG-UCL 데뷔골 동시에 기록... ‘SON과도 나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