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혜택’서비스 30만 가입자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M-STOCK 이용에 따라 상품 응모권, 스탁마일리지 등을 지급하는 '혜택' 서비스 가입자가 출시 이후 50일 만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밝혔다.
M-STOCK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로그인, 국내·해외 주식 매수, 적립식 투자 등의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매달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M-STOCK 이용에 따라 상품 응모권, 스탁마일리지 등을 지급하는 ‘혜택’ 서비스 가입자가 출시 이후 50일 만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밝혔다.
지난 9월 출시된 ‘혜택’ 서비스는 미래에셋증권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M-STOCK에서의 재미있고 다양한 활동을통해 고객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M-STOCK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로그인, 국내·해외 주식 매수, 적립식 투자 등의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매달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들이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투자를 재미있게 경험해 보고, 새로운 투자 경험을 쌓길 바라는 마음으로 서비스를 준비했다
10월에는 ‘테슬라 주식 받기’, ‘스탁마일리지’, ‘아이폰 15 Pro’, ‘말본x오쏘몰 골프레디백 받기’ 등의 상품에 응모가 가능하며 기간 내 무한 참여가 가능하다. 10월 현재 가입자 중 70% 이상의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에 응모하고 있다. 특히 ‘테슬라 주식 받기’ 상품에는 200만 개 이상의 상품 응모권이 사용되고 있다.
앞으로도 미래에셋증권은 매월 색다른 미션과 다양한 경품으로 고객들의 투자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미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나갈 예정이다.
혜택 서비스는 미래에셋증권 M-STOCK에서 ‘혜택’ 메뉴로 진입하여 가입 후 미션과 응모 상품을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gi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I am 신뢰"…한국말 서툰 척 황당 사기 문자
- 조민, 이태원 참사 1주기 애도 위해…“유튜브 일주일 쉰다”
- 지드래곤 "마약 안했다"…경찰은 출국금지 검토
- “BTS? 성병이름 같다” “분홍머리男 싫어” 극우정치인 논란…아르헨 팬 발칵
- “빌라 계단에 노란 물이 흥건”…음식 배달원이 노상방뇨?
- ‘이선균 협박’ 유흥업소女, 대마 재배까지?…“상추 키운 컷”
- 전청조는 왜 위험을 감수하며 인터뷰했을까…“돈 뜯어내려는 큰 그림”
- “뱃속에 괴물 들어온다” 이선균·GD 수사선상, 연예계 마약 경고음
- 마약 파문에 연예계 몸살…하이브 “BTS, 루머 무관·강경 대응”
- ‘임테기’는 2천원짜리 장난감, 경호원에 리스 차 선물…전청조 '황당' 사기 행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