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대상웰라이프,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웰라이프㈜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대상웰라이프의 인기 브랜드 '마이키즈'가 참여해 어린이 영양 간식 마이밀 마이키즈와 건강기능식품 웰라이프 마이키즈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웰라이프㈜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대상웰라이프의 인기 브랜드 '마이키즈'가 참여해 어린이 영양 간식 마이밀 마이키즈와 건강기능식품 웰라이프 마이키즈를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아이들의 성장 및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한 '마이밀 마이키즈 3종'(△초코맛 △딸기맛 △밀크맛)'과 성장기 아이들의 필수 영양소 섭취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웰라이프 마이키즈 5종(△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칼슘D 구미 △오메가3 츄어블 △튼튼 홍삼 젤리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을 만나볼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최대 55% 할인을 비롯해 전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현장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 구매 고객 대상 웰라이프 마이키즈 칼슘D 구미와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3일분 체험팩을 제공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바디 필링젤, 7만원 이상 구매 시 웰라이프 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 본품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대상웰라이프몰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마이키즈 체험팩도 제공한다.
마이밀 마이키즈는 3~5세의 영양섭취기준에 맞춰 체계적으로 영양을 설계해 22가지 비타민, 미네랄, 동식물성 단백질, 성장기 어린이 필수 아미노산 9종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편식이 심한 아이들까지 사로잡는 뛰어난 맛으로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이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작년 기준 3초마다 1개씩 팔리는 어린이 대표 영양식으로 자리 잡았다.
웰라이프 마이키즈 5종은 영양사가 직접 성분을 배합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최적의 영양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구미·츄어블 캡슐·젤리 형태로 재밌는 식감을 더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베이커리 타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즐겁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이산화규소·합성향료·착색료를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마이키즈 제품은 성장기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대상웰라이프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기획했다”며,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년째 멈춰선 조각투자 심사…"사업 가능 여부라도 알려달라"
- [단독]中企 3000곳 R&D '초비상'…내년 상반기 사업비 끊긴다
- 귀국 후 추도식 달려간 尹 “박정희 정신·위업 되새겨야”
- [속보] 中 CCTV “리커창 전 중국 총리 사망”
- 尹은 '규제 혁파' 외치는데…與 의원들은 국감장서 '스타트업 때리기'
- 고양이 도축해 양꼬치로…中, 고양이 1000여 마리 구조
- 120년 전 日서 발견된 '인어 미라' 정체는…”원숭이+도마뱀+물고기”
- “에어팟 기둥 더 짧게”…애플, 내년 4세대 출시
- [ISMP 2023] 해동젊은공학인상에 고용호 생기연 수석연구원·손호영 SK하이닉스 팀장
- [2023 정보과학 인재양성 우수학교·교사 공모전]디지털 기기 올바르게 잘 사용하는 교육도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