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당 인기템 '이동식 노래방'…TJ미디어, 지자체에 연이어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식 노래방 M2'가 어르신들의 건강과 노래하는 즐거움을 찾게 하는 경로당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노래방기기 업체 TJ미디어는 서울시 금천구, 동대문구, 양천구 등 지방자치단체 3곳에 이동식 노래방 M2 단체 물량을 납품했다고 밝혔다.
TJ미디어 이동식 노래방 M2의 총판 대리점 KJ이노베이션에 따르면, 납품을 마친 서울 지자체 3곳 외에도 서울 다수 지자체에 납품이 예정돼 있다.
이동식 노래방 M2는 시니어 맞춤형 콘텐츠를 탑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이동식 노래방 M2'가 어르신들의 건강과 노래하는 즐거움을 찾게 하는 경로당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노래방기기 업체 TJ미디어는 서울시 금천구, 동대문구, 양천구 등 지방자치단체 3곳에 이동식 노래방 M2 단체 물량을 납품했다고 밝혔다.
TJ미디어 이동식 노래방 M2의 총판 대리점 KJ이노베이션에 따르면, 납품을 마친 서울 지자체 3곳 외에도 서울 다수 지자체에 납품이 예정돼 있다. 단체 물량 납품 건도 전국적으로 지속 증가하는 추세다.
이동식 노래방 M2는 시니어 맞춤형 콘텐츠를 탑재했다. 어르신 눈높이에 맞춰 신체 건강과 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댄스', '두뇌건강체조', '인지강화 훈련' 등 전문가 자문을 받은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했다. 700W 출력으로 강한 소리를 제공하며, 전원만 켜면 바로 작동하는 것도 특징이다.
지자체 관계자는 "경로당이 단순 쉼터 역할을 넘어 스마트한 여가문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시니어층의 생활 패턴에 특화된 제품으로, M2가 이번 지자체 납품을 계기로 전국 230여 개 시군구청으로 보급이 확대돼 건강한 즐거움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J미디어, 체험 마케팅 성과…"구매 전환율 80%"
- TJ미디어, '2023 퍼펙트 엔젤싱어 오디션' 지원
- TJ미디어 "가정용 노래방 문의 늘어…명절 수요 기대"
- TJ미디어 "노래방 기기 무료체험 행사 문의 늘어"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