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초이맘초이스, 임산부 및 육아맘들에게 영유아 수면컨설팅 저변확대 기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유아 수면 컨설팅 기업 초이맘초이스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컨설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초이맘초이스는 수면 문제로 힘든 아이의 생활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수면 문제를 찾아서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기업이다.
초이맘초이스는 빅데이터에 기반한 자체 분석 개발법으로 아이가 먹고, 놀고, 자는 시간을 치밀하게 분석하여 맞춤 일과 스케줄을 명확하게 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유아 수면 컨설팅 기업 초이맘초이스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컨설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초이맘초이스는 수면 문제로 힘든 아이의 생활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수면 문제를 찾아서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기업이다. 초이맘초이스는 빅데이터에 기반한 자체 분석 개발법으로 아이가 먹고, 놀고, 자는 시간을 치밀하게 분석하여 맞춤 일과 스케줄을 명확하게 제시한다. 이를 통해 부모가 아이와 예측 가능한 일과를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행동 기질 분석법을 통해 우리 아이에게 적절한 수면 교육 방법을 제시할 뿐 아니라, 부모와 아이의 타고난 기질(CPA, Color Personality Analysis)도 확인하여 육아 전반에 대한 컨설팅도 진행한다.
최슬기 대표는 영유아 수면 컨설팅이 아직 대중화되지 않은 만큼 지자체, 보건소, 산모 교실 등에서 활발한 강의 활동에 힘을 쏟고 있다. “아이가 영유아 시기부터 올바른 수면 습관을 형성하면, 아이와 부모 모두 편안하고 행복해져 양질의 육아를 가능하게 하는 선순환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년째 멈춰선 조각투자 심사…"사업 가능 여부라도 알려달라"
- [단독]中企 3000곳 R&D '초비상'…내년 상반기 사업비 끊긴다
- 귀국 후 추도식 달려간 尹 “박정희 정신·위업 되새겨야”
- [속보] 中 CCTV “리커창 전 중국 총리 사망”
- 尹은 '규제 혁파' 외치는데…與 의원들은 국감장서 '스타트업 때리기'
- 고양이 도축해 양꼬치로…中, 고양이 1000여 마리 구조
- 120년 전 日서 발견된 '인어 미라' 정체는…”원숭이+도마뱀+물고기”
- “에어팟 기둥 더 짧게”…애플, 내년 4세대 출시
- [ISMP 2023] 해동젊은공학인상에 고용호 생기연 수석연구원·손호영 SK하이닉스 팀장
- [2023 정보과학 인재양성 우수학교·교사 공모전]디지털 기기 올바르게 잘 사용하는 교육도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