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라이트-이노비즈협회, 혁신 중기 성장 지원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협약에 따라 디라이트는 이노비즈협회 소속 기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한다.
특히, 디라이트는 이노비즈협회 회원사에 한해 ESG 리포트 컴플라이언스 자문 및 해외 진출 희망기업 기초 교육 무료 제공 과 심화 멘토링을 진행한다.
조원희 법무법인 디라이트 대표변호사는 "이노비즈협회는 국내 혁신기업들의 대표 단체로, 이번 협약을 통해 소속 기업들의 성장에 힘을 더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방은주 기자) 법무법인 디라이트(D’Light∙대표변호사 이병주, 조원희)는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협회)와 혁신 중소기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26일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디라이트는 이노비즈협회 소속 기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한다. ▲이노비즈 회원사 대상 특별 법률 할인 자문프로그램 제공 ▲회원사 대상 무료 콘텐츠 제공 및 교육 프로그램 지원 ▲기술 중심 우수 혁신기업 공동 발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디라이트는 이노비즈협회 회원사에 한해 ESG 리포트 컴플라이언스 자문 및 해외 진출 희망기업 기초 교육 무료 제공 과 심화 멘토링을 진행한다.
디라이트는 최근까지 밴쿠버, 프랑크푸르트, 하노이, 호치민시티, 싱가포르 등 글로벌 지사 확장을 통해 해외 진출 스타트업에 대한 지원을 지속해왔다. 더불어 ESG지속가능센터를 설립하고,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선제적 ESG 경영 확장을 돕고 있다.
조원희 법무법인 디라이트 대표변호사는 "이노비즈협회는 국내 혁신기업들의 대표 단체로, 이번 협약을 통해 소속 기업들의 성장에 힘을 더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날이 갈수록 글로벌 진출을 위한 요건으로 ESG 경영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는 만큼, 선제적 대응을 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방은주 기자(ejbang@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
- [유미's 픽] 삼성·LG·SK·현대 '빅4'는 웃는데…3Q 눈물 흘린 SI 기업은?
- 넥슨 지스타 부스 인산인해...카잔-오버킬-슈퍼바이브 화제
- LG엔솔 中공장 대규모 감원설…"정상적 구조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