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탈퇴 수진, 11월 8일 '아가씨'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출신 수진이 솔로 가수 데뷔일을 확정했다.
27일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진은 11월 8일 첫 번째 솔로 앨범 '아가씨'를 발매한다.
소속사는 전날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에 '아가씨'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동안 연예계와 멀어졌던 수진은 최근 BR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솔로 가수로의 새 출발을 준비 중이라고 알려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진은 11월 8일 첫 번째 솔로 앨범 ‘아가씨’를 발매한다. 소속사는 전날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에 ‘아가씨’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수진은 2018년 (여자)아이들 멤버로 데뷔해 ‘라타타’(LATATA), ‘덤디덤디’(DUMDi DUMDi)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2021년 2월 학창시절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의혹을 받은 뒤부터 활동을 온전히 펼치지 못했고, 의혹을 부인하다가 그해 8월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도 해지했다.
한동안 연예계와 멀어졌던 수진은 최근 BR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솔로 가수로의 새 출발을 준비 중이라고 알려 관심을 모았다. BRD엔터테인먼트는 “수진은 한층 성숙해진 향기를 담은 음악과 퀄리티 높은 퍼포먼스, 팔색조 매력으로 독보적인 색깔을 어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 모녀' 삼성家 홍라희·이서현, 억 소리 나는 패션[누구템]
- "급락한 韓 증시…빅테크 실적·금리 우려 과도하게 반영"
- 빌라 계단에 ‘정체불명 액체’ 뚝뚝…“음식 배달원이 노상방뇨”
- “기사 삭제는”…‘1인 4역’ 목소리 위장한 전청조, 성별 넘나들었다
- 지드래곤 “마약 투약 사실 없다…수사 적극 협조”
- '죽음의 도로'에서 발생한 대형 참사…원인은 이랬다[그해 오늘]
- 설운도 아내 몰던 벤츠, 한남동 상가 돌진…“브레이크 밟았는데”
- 이선균 협박女 잡힌 오피스텔서 ‘식물재배기’가...대마 재배 의혹
- 조카 입양한 홍석천·친구 입양한 작가 “비친족 가정 존중돼야” [2023 W페스타]
- ‘19분만 뛰어도 빛났다’ 이강인, PSG-UCL 데뷔골 동시에 기록... ‘SON과도 나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