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라면 먹고 갈래’와 비슷한 인도 플러팅 멘트 있다”(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럭키, 크리스티나, 알베르토, 줄리안, 크리스가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10월 2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교환학생 특집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인도인 럭키, 이탈리아인 크리스티나X알베르토, 벨기에인 줄리안, 미국인 크리스가 출연한다.
또한 럭키는 한국의 '라면 먹고 갈래?'와 비슷한 인도의 플러팅 멘트로 "영화 보러 갈래?"가 있다고 밝혀 공감을 자아낸다.
이에 크리스티나는 직접 겪은 이탈리아 남자들의 대시 유형을 전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럭키, 크리스티나, 알베르토, 줄리안, 크리스가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10월 2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교환학생 특집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인도인 럭키, 이탈리아인 크리스티나X알베르토, 벨기에인 줄리안, 미국인 크리스가 출연한다.
이날 출연자들은 나라별 연애관과 다양한 대시 방법을 전하며 불꽃 튀는 토론을 벌인다. 특히 줄리안은 "벨기에에선 '우리 둘만 보자!'고 하는 순간 연애가 시작된다"며 명확한 선이 있는 벨기에의 연애관을 전한다. 또한 럭키는 한국의 '라면 먹고 갈래?'와 비슷한 인도의 플러팅 멘트로 "영화 보러 갈래?"가 있다고 밝혀 공감을 자아낸다.
한편 알베르토는 "이탈리아 여자들은 어떤 사이냐고 묻는 걸 싫어한다"며 "이탈리아 연애는 자연스럽게 만나는 게 포인트"라고 전한다. 이에 크리스티나는 직접 겪은 이탈리아 남자들의 대시 유형을 전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 밖에도 이들은 다양한 본토 문화부터 한국 방송 데뷔 에피소드까지 대공개할 예정이다.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JTBC '아는 형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백보람 볼륨감 이 정도였나,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이선균·지드래곤 마약 공급책=의사였다 “대가 없이 제공”[종합]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
- 이선균·지드래곤 마약 파문→르세라핌 김채원 루머 희생양 “사실무근”[종합]
- 남현희 “전청조 女→男 성전환 수술, 임신 이상했지만 병원 못가게 해” 주장
- 최순실 딸 정유라 “내 또래 승마 선수들 전청조 몰라” 저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