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모바일로 카드 신청하고 신세계百에서 바로 찾아가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에서 카드를 신청하고, 신청 당일 신세계백화점에서 카드를 즉시 수령할 수 있는 '신한 퀵오더(Quick Order) 카드발급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한카드 앱에서 카드를 신청하고 방문할 신세계백화점을 선택하면, 신한카드에서 즉시 심사를 진행한 후 발급이 완료됐다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송해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에서 카드를 신청하고, 신청 당일 신세계백화점에서 카드를 즉시 수령할 수 있는 ‘신한 퀵오더(Quick Order) 카드발급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할 수 있고 백화점 휴무일을 제외한 주말, 휴일에도 카드를 빠른 시간내에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한카드는 이미 신세계백화점 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카드 신청을 받고, 당일 발급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나, 신한퀵오더를 통해 카드 신청을 위한 방문이나 신청 후부터 발급까지 기다릴 필요를 없앤 것이다.
이 서비스는 ‘신세계 신한카드’부터 적용되며, 추후 대상카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카드 고객센터가 있는 전국의 신세계백화점(마산·천안아산점 제외)에서 카드 수령이 가능하다.
서비스 개시 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말일까지 신한퀵오더를 통해 신세계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12월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1회에 한해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 모녀' 삼성家 홍라희·이서현, 억 소리 나는 패션[누구템]
- "급락한 韓 증시…빅테크 실적·금리 우려 과도하게 반영"
- 빌라 계단에 ‘정체불명 액체’ 뚝뚝…“음식 배달원이 노상방뇨”
- “기사 삭제는”…‘1인 4역’ 목소리 위장한 전청조, 성별 넘나들었다
- 지드래곤 “마약 투약 사실 없다…수사 적극 협조”
- '죽음의 도로'에서 발생한 대형 참사…원인은 이랬다[그해 오늘]
- 설운도 아내 몰던 벤츠, 한남동 상가 돌진…“브레이크 밟았는데”
- 이선균 협박女 잡힌 오피스텔서 ‘식물재배기’가...대마 재배 의혹
- 조카 입양한 홍석천·친구 입양한 작가 “비친족 가정 존중돼야” [2023 W페스타]
- ‘19분만 뛰어도 빛났다’ 이강인, PSG-UCL 데뷔골 동시에 기록... ‘SON과도 나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