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나 닮으면 늦게 떠” 도플갱어 참가자에 셀프 디스(브이에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범한 노래방 보컬들의 진짜 경쟁이 시작된다.
10월 27일 방송되는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에서는 장르, 창법 파괴자들이 모두 모인 1차 미션에 이어 한층 더 독해진 2차 미션이 펼쳐진다.
계속되는 1차 미션에서는 노래방에서 볼 수 있는 삼라만상의 유형이 모두 출동, 장르와 창법을 파괴하는 독특한 참가자들도 등장해 프로듀서들을 당황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평범한 노래방 보컬들의 진짜 경쟁이 시작된다.
10월 27일 방송되는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에서는 장르, 창법 파괴자들이 모두 모인 1차 미션에 이어 한층 더 독해진 2차 미션이 펼쳐진다. 1차 미션을 통과한 참가자들이 2차 미션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된다.
지난 1회에서는 임한별의 폭소를 유발했던 ‘ㄱ(기역) 좌’를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보컬들이 예약 버튼을 얻어내기 위한 각축전을 벌였다.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였던 포맨 멤버 요셉과 K-브루노 마스 강윤석, 제 2의 서동현(?) 위재연 등 뛰어난 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연 2차 미션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해진다.
계속되는 1차 미션에서는 노래방에서 볼 수 있는 삼라만상의 유형이 모두 출동, 장르와 창법을 파괴하는 독특한 참가자들도 등장해 프로듀서들을 당황케 한다. 그중에서도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던 우디가 참가해 눈길을 끈다. 과연 우디는 사람들의 관심 속에서 예약 버튼을 따낼 수 있을지, 혹은 취소의 굴욕을 맛볼지 궁금해진다.
개성 넘치는 참가자들만큼 프로듀서들의 특색 강한 심사도 펼쳐진다. 임한별은 한의사 참가자를 보고 심사의 본분을 잊은 채 “(한약) 가격이 좀 비싼가요?”라며 사심을 드러내 폭소를 유발한다. 심사장 한쪽에서 자신과 똑 닮은 참가자를 발견한 박재정은 “저 닮으면 늦게 뜬다”며 셀프 디스를 시전해 예능감 넘치는 프로듀서들의 활약도 기대되고 있다.
모두가 함께 즐기는 분위기였던 1차 미션과 달리 2차 미션 현장에는 냉기가 맴돈다. 프로듀서들의 가차 없는 심사평이 참가자들의 마음에 비수를 꽂는 것. 그중에서도 소유는 “무슨 노래를 부르는지 모르겠다”며 냉정한 심사평으로 현장을 얼어붙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27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사진=Mnet 'V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이선균·지드래곤 마약 공급책=의사였다 “대가 없이 제공”[종합]
- 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세? 팬들이 우려했던 공항 모습 보니
- 이선균·지드래곤 마약 파문→르세라핌 김채원 루머 희생양 “사실무근”[종합]
- 백보람 볼륨감 이 정도였나,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남현희 “전청조 女→男 성전환 수술, 임신 이상했지만 병원 못가게 해” 주장
- 최순실 딸 정유라 “내 또래 승마 선수들 전청조 몰라” 저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