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안은진,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각선미 드러낸 유길채 낭자 (★의 포토콜)

이재하 2023. 10. 27. 06: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은진이 26일 오후 막스마라의 아이코닉한 테디베어 코트의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테디 텐(Teddy Ten)' 행사에 참석해 포토월에 섰다.

한편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를 대표하는 테디베어 코트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이번 행사에는 안은진을 비롯해 고현정, 공효진, 한효주 등의 유명 여배우와 뮤지션 레드벨벳 슬기, 방송인 김나영, 댄서 모니카&립제이, 모델 김성희, 박희정 등 화려한 게스트가 참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복 벗고 옆트임 팬츠로 시크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표정보니 심쿵하지 않을 수 없을걸
쉽게 지워지지 않는 예쁨~
더 예뻐진 낭자
청순함이 물씬~
예쁘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네
바비인형 뺨치는 비주얼
매혹적인 얼굴
앙증맞은 손인사~
인형이야? 사람이야?
‘연인’에서 만나요~

[뉴스엔 이재하 기자]

배우 안은진이 26일 오후 막스마라의 아이코닉한 테디베어 코트의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테디 텐(Teddy Ten)' 행사에 참석해 포토월에 섰다.

블랙 턱시도 재킷과 옆 트임이 과감한 팬츠를 매치한 안은진은 사극에서의 모습이 연상되지 않을 정도로 시크했다.

안은진의 앞가르마를 탄 까만 스트레이트 헤어와 블랙 의상이 잘 매치되어 시선을 모았다.

MBC '연인'에서 남궁민과 호흡을 맞추며 주목받은 안은진은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안은진이 분한 유길채는 곱게 자란 양가댁 애기씨였지만 병자호란을 겪고 진정한 사랑을 하면서 주체적이고 강인한 여인으로 성장하는 인물이다. 안은진은 폭넓은 표현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남자 주인공 남궁민과 함께 ‘연인’을 이끌고 있다.

27일 방송되는 ‘연인’ 15회에서는 어렵게 마주 선 이장현과 유길채의 애틋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몹시 그리워하면서도 닿지 못했던 두 사람이 드디어 같은 공간에서 같은 시간을 공유한다. 이 과정에서 이장현과 유길채의 사랑도 더욱 애틋해질 전망이다.

한편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를 대표하는 테디베어 코트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이번 행사에는 안은진을 비롯해 고현정, 공효진, 한효주 등의 유명 여배우와 뮤지션 레드벨벳 슬기, 방송인 김나영, 댄서 모니카&립제이, 모델 김성희, 박희정 등 화려한 게스트가 참석했다. 테디 텐 이벤트는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는 글로벌 이베트의 일환이다.

국내에서는 테디 텐 이벤트에 이어 11월 3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뉴스엔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