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애니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박스오피스 1위 [연예뉴스 HOT]
이정연 기자 2023. 10. 27.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올해 개봉 애니메이션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이는 앞서 올해 14만 명을 모으며 최고 애니메이션 오프닝을 기록한 '스즈메의 문단속'(최종 550만 명)을 뛰어넘는 수치다.
하야오 감독이 '바람이 분다' 이후 10년 만에 내놓은 영화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의 모험을 그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올해 개봉 애니메이션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26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는 개봉 첫날인 25일 25만5212명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앞서 올해 14만 명을 모으며 최고 애니메이션 오프닝을 기록한 ‘스즈메의 문단속’(최종 550만 명)을 뛰어넘는 수치다. 하야오 감독이 ‘바람이 분다’ 이후 10년 만에 내놓은 영화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의 모험을 그린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엄정화, 패딩 속에 파격…아찔한 시스루 패션 [포토화보]
- 설운도 아내 몰던 차량, 한남동 상가로 돌진…10명 부상
- “혼자 애 키우느라…” 한효주, ♥조인성에 ‘무빙’ 독박육아 타박 (어쩌다사장3)
- 엄정화, 50대 맞아?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몸매 [DA★]
- “눈이 빙빙 돌기 시작” 쓰러진 기안 ‘20Km 남았는데’ (나 혼자 산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