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춘천연극제 폐막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춘천연극제가 28일 춘천 봄내극장 및 인근 주차장에서 120일에 걸친 축제를 마무리, 폐막행사 및 '고맙데이 포럼'을 갖는다.
축제기간 관객에게 호응을 얻은 연극을 추려 앵콜공연을 갖고, 애니메이션 상영회 등도 다채롭게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춘천연극제가 28일 춘천 봄내극장 및 인근 주차장에서 120일에 걸친 축제를 마무리, 폐막행사 및 ‘고맙데이 포럼’을 갖는다.
축제기간 관객에게 호응을 얻은 연극을 추려 앵콜공연을 갖고, 애니메이션 상영회 등도 다채롭게 열린다.
특히 올해 대한민국시민연극제에서 대상을 받은 시민연극 ‘모텔판문점’이 27∼28일 다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10여편의 공연도 볼 수 있다. 비눗방울 활용 공연 ‘경상도 버블’을 비롯해 △아프리칸 공연예술그룹의 젬베 악기가 연주되는 ‘원따나라’ △‘지속가능 평화’를 주제로 지역 청소년들이 제작한 애니메이션 ‘강냉이들의 소리’ △팝과 재즈 결합 공연 ‘튠 어라운드’ △분단의 아픔을 담은 시민연극 ‘모텔판문점’ △서커스와 마임을 선보이는 ‘마린보이’ 등이 관객들을 만난다.
시민참여 포럼에는 지역 예술인과 시민이 패널로 참여, 춘천연극제의 발전방향을 논의할 예정이다. 강주영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이선균·지드래곤에 마약 공급한 의사 입건
- 남현희와 결혼예정 전청조, ‘스토킹 혐의’로 체포
- 횡성 농가 럼피스킨병 양성 확진… '명품브랜드' 횡성한우까지 위협
- 금감원, 카카오·카카오엔터 'SM 시세조종 의혹' 검찰 송치
- [속보] 셀트리온-셀트리온헬스케어 합병 의결...양사 임시 주총서 승인
- "춘천에서 칼부림 저지르겠다"…흉기난동 예고글 올린 20대 집행유예
- 군복부 때 헌혈하다 HIV 감염 확인됐는데 주소지 보건소에는 '3년 뒤 통보'
- 배우 송중기 춘천 방문 “영화 곳곳 강원 찾는 재미 갖길”
- 오색케이블카 인허가 전체 완료 연내 착공 가시화
- 영어 유치원 교습비 월 124만원… ‘7세 고시’ 레벨테스트 경쟁도 치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