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마산로봇랜드, 10월 마지막 주말 불꽃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마산로봇랜드는 10월 마지막 주말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로봇랜드는 오는 28일 로봇랜드의 가을 밤하늘을 형형색색 물들일 불꽃쇼를 만날 수 있다.
로봇랜드를 걷다 보면 은은하게 퍼지는 국화 향취로 가을을 느낄 수 있다.
로봇랜드가 고객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는 로봇랜드 누리집(robot-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봇랜드는 오는 28일 로봇랜드의 가을 밤하늘을 형형색색 물들일 불꽃쇼를 만날 수 있다. 지난 7월 1일 처음 선보인 불꽃쇼는 회차마다 고객의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 이번 불꽃쇼도 고객 요청으로 진행된다.
로봇랜드는 10월의 마지막 주말을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한 코스튬 의상 착용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만의 코스튬 의상을 입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방문권이 증정된다. 코스튬 의상만 있다면 다시 한번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진다.
마산국화축제 기간에 맞춰 로봇랜드도 국화로 새 단장을 했다. 로봇랜드를 걷다 보면 은은하게 퍼지는 국화 향취로 가을을 느낄 수 있다. 로봇랜드가 고객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는 로봇랜드 누리집(robot-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성현 기자(shyun1898@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평] 잠 못드는 밤
- '이태원' 외국인 희생자 유족들 "한국정부, 무자비하고 잔인"
- 이스라엘군, 지상전 돌입 수순?…가자 북부 탱크·보병 기습
- 헌재 "노란봉투법·방송3법 직회부 적법"…野 "사필귀정"
- '새벽 배송' 기사 사망에 끝까지 사과 않는 쿠팡 CLS 대표
- 헌재, '동성애 처벌'하는 군형법 조항에 합헌결정
- '상저하고' 어디 갔나…기업 체감경기 8개월來 최악
- 이태원참사, "유가족께 사과"는 하지만, 추모제엔 참석 안 한다?
- 野 "선관위 해킹툴, 위험한 상황" vs 與 "해킹은 북한이 한 것"
- 한동훈 "총선이 제 인생의 전부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