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6기 상철, 운동 유망주 시절 공개... “부상 때문에 그만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16기 상철이 과거 운동 선수로 활동했던 순간을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6기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6기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날 상철은 자신의 옷장도 공개했다. 그곳에는 동물옷이 가득했고 그는 “옛날에는 쇼핑몰에 파는 스토어가 있었는데 거기서 산 것도 있고 그게 없어져서 온라인에서 찾아서 주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대학교 과잠바를 꺼내며 “이거는 운동선수들만 주는. 미시간 캠퍼스에서 입으면 다 쳐다본다. 거기서 운동선수 한다고 하면 좀 알아주니까 학교 교실이나 수업에서 이거 입고 다니면 다 쳐다보고. 괜찮죠 어딜 가도 먹어주니까”라고 너스레 떨었다.
운동 선수 시절 상철의 모습을 본 경리는 “다른 사람같다”며 놀랐고, 데프콘은 “되게 실력이 좋았다더라. 근데 부상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만뒀다”고 말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솔사계’ 16기 상철, 운동 유망주 시절 공개... “부상 때문에 그만둬”
- ‘나솔사계’ 16기 상철, 어린 시절 사진 공개... 데프콘 “상철母=영숙과 닮아”
- ‘나솔사계’ 16기 상철 “‘나는 솔로’ 방송 출연 후 여성들에 DM 많이 와”
- “혼자 애 키우느라 고생”... 조인성X한효주, 美 마트서 ‘무빙’ 부부 케미 (‘어쩌다 사장’) [
- 에픽하이, 세븐틴 호시 특급 만남...‘스크린 타임’ 뮤비 티저 공개
- ‘현빈♥’ 손예진, 고운 한복 자태...단아한 미소
- 장민호,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내추럴한 매력
- 한효주·임주환·윤경호, ‘어쩌다 사장3’ 알바 강제 계약... “아무데도 못 나가”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아날로그식 마트에 당황... “21세기에 무슨”
- ‘연인’ 남궁민 안은진 애틋한 손잡기...심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