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6기 상철 “‘나는 솔로’ 방송 출연 후 여성들에 DM 많이 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16기 상철이 방송 후 반응을 밝혔다.
26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6기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6기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날 16기 상철은 방송 후 근황으로 “여기 와서 재택근무를 주로 해서 재택 근무하고 집에 거의 친구도 안 만나나고 방송 그냥 보고 조용히 지냈는데, 방송 나오는 거에 대한 실감도 못 느끼고. 어디 장을 보러 가도 알아보는 사람도 없고”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런데 오늘 한국 마트에 들렸는데 거기에서 몰래 사진 찍는 분들이 있더라. 또 짬짜면을 먹었는데 거기 사장님이 알아보시고 사진 좀 찍자고 하셨다”며 “한인들은 알아보는 것 같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방송 후 이성분들에게 연락이 오지 않았냐”고 묻자, 상철은 “솔직히 DM으로 많이 와서 아무래도 돌싱이라서 안 올 줄 알았는데 진짜 괜찮은 분들이 많이 오더라”고 말해 3MC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애 키우느라 고생”... 조인성X한효주, 美 마트서 ‘무빙’ 부부 케미 (‘어쩌다 사장’) [
- 에픽하이, 세븐틴 호시 특급 만남...‘스크린 타임’ 뮤비 티저 공개
- ‘현빈♥’ 손예진, 고운 한복 자태...단아한 미소
- 장민호,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내추럴한 매력
- 한효주·임주환·윤경호, ‘어쩌다 사장3’ 알바 강제 계약... “아무데도 못 나가”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아날로그식 마트에 당황... “21세기에 무슨”
- ‘연인’ 남궁민 안은진 애틋한 손잡기...심쿵
- ‘어쩌다 사장3’ 차태현X조인성, 이번엔 미국行... “일이 너무 커졌다”
- 설운도 아내 몰던 차 상가 돌진...급발진 주장
- 이선균 마약 파문에...“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