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세븐틴 호시 특급 만남...‘스크린 타임’ 뮤비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가 세븐틴 호시와 특급 컬래버를 성사했다.
에픽하이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Screen Time(스크린 타임 Feat. 호시 of SEVENTEEN)'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스크린 타임'은 에픽하이의 독보적인 감성과 색깔을 담아낸 곡이다.
세븐틴 호시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에픽하이와 폭발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픽하이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Screen Time(스크린 타임 Feat. 호시 of SEVENTEEN)’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기계와 전선이 거대하게 얽힌 덩어리를 품에 안은 타블로, 운전석 문이 열린 차에 기대앉아 거센 비를 맞고 있는 투컷, 핸드폰 화면에 푹 빠진 부부와 하객들 사이에서 정면을 응시하는 미쓰라의 모습이 차례로 담겨 있다.
티저 말미에는 거울 앞에 서 있는 세븐틴 호시의 모습이 천천히 드러나며 궁금증을 더했다. 독특하면서도 다크한 영상미와 베일에 가려진 의미심장한 스토리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스크린 타임’ 메시지를 뮤직비디오 안에 어떻게 녹여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스크린 타임’은 에픽하이의 독보적인 감성과 색깔을 담아낸 곡이다. 세븐틴 호시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에픽하이와 폭발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에픽하이는 새 싱글 발매에 이어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픽하이는 예매와 함께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스크린 타임’은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빈♥’ 손예진, 고운 한복 자태...단아한 미소
- 장민호,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내추럴한 매력
- 한효주·임주환·윤경호, ‘어쩌다 사장3’ 알바 강제 계약... “아무데도 못 나가”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아날로그식 마트에 당황... “21세기에 무슨”
- ‘연인’ 남궁민 안은진 애틋한 손잡기...심쿵
- ‘어쩌다 사장3’ 차태현X조인성, 이번엔 미국行... “일이 너무 커졌다”
- 설운도 아내 몰던 차 상가 돌진...급발진 주장
- 이선균 마약 파문에...“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 ‘홍김동전’ 홍진경 라도 상추튀김 커플 먹방...우영 질투하나
- “당장 뉴욕 가시라” 임재범, 극찬 날렸다…(싱어게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