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내추럴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장민호는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홍콩 누아르 느낌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잇달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장민호는 각각 다른 매력의 비주얼을 뽐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보다 깊고 다크한 분위기를 선사했고, 세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여유 있는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민호는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장민호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링과 함께 내추럴한 느낌을 보였다. 화이트 슈트부터 가죽 재킷까지 다양한 코디를 소화했고,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홍콩 누아르 느낌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잇달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장민호는 각각 다른 매력의 비주얼을 뽐냈다.
‘에세이 ep.2’는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 이후 1년 9개월 만의 두 번째 미니앨범이다. ‘에세이 ep.1’에 일상에 스민 감동을 담았다면, ‘에세이 ep.2’로는 일상 뒷면의 깨달음을 노래한다.
‘에세이 ep.2’는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아날로그식 마트에 당황... “21세기에 무슨”
- ‘연인’ 남궁민 안은진 애틋한 손잡기...심쿵
- ‘어쩌다 사장3’ 차태현X조인성, 이번엔 미국行... “일이 너무 커졌다”
- 설운도 아내 몰던 차 상가 돌진...급발진 주장
- 이선균 마약 파문에...“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 ‘홍김동전’ 홍진경 라도 상추튀김 커플 먹방...우영 질투하나
- “당장 뉴욕 가시라” 임재범, 극찬 날렸다…(싱어게인3)
- ‘고려거란전쟁’ 최수종, 포스터 촬영도 남다른 사극 대가
- BTS 측, 이선균 룸살롱 단골 루머에 “전혀 사실 아냐”[공식]
- 이복동생과 세 자매, 그렇게 가족이 된다 ‘바닷마을 다이어리’ [커튼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