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 컨소시엄] 하이피 농구 교실, 성동구청장기 농구대회 우승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피 농구 교실이 성동구청장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시원, 박서형, 이진우, 백아샨, 이정빈, 서예훈, 한승채가 소속된 하이피 농구 교실 6학년 대표팀은 2023 제 9회 성동구청장기 농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하이피 농구 교실은 1명의 선수가 부상을 당하며 11명의 선수가 대회에 참가했다.
모든 선수의 고른 활약으로 손쉽게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피 농구 교실이 성동구청장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선유준, 김경혁, 신성진, 이제후. 이시원, 박서형, 이진우, 백아샨, 이정빈, 서예훈, 한승채가 소속된 하이피 농구 교실 6학년 대표팀은 2023 제 9회 성동구청장기 농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하이피 농구 교실은 1명의 선수가 부상을 당하며 11명의 선수가 대회에 참가했다. 모든 선수의 고른 활약으로 손쉽게 우승을 차지했다. 첫 번째 경기인 성동A와 경기에서 17-4로 승리하며 기분 좋게 대회를 시작했다.
이후 만난 LG세이커스에는 16-5로 승리했고 성동B와 맞대결에서는 22-8로 승리했다. 마지막 상대인 홍익스포츠도 18-3으로 꺾었다.
이에 전한주 감독은 “아이들도 중요하지만, 지금까지 믿고 맡겨주시고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신 학부모님들께 너무 감사하다. 아이들이 열심히 운동한 만큼 좋은 경기 내용으로 성적을 내서 너무 기쁘게 생각하고 지금부터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자만하지 않고 또 승부에만 연연하지 않는 즐거운 농구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사진 제공 = 하이피 농구 교실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