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마약 파문에...“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아내 전혜진의 반응이 전해졌다.
26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 '충격 단독! 이선균 일탈 마주한 전혜진이 보인 실제 반응'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 ‘충격 단독! 이선균 일탈 마주한 전혜진이 보인 실제 반응’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진호는 “지인들에게 확인을 해봤다. 이 일을 처음 접한 전혜진의 반응은 충격과 공포 수준이었다. 누구보다 다정한 남편이자 애틋했던 아이 아빠였기에 정말 실신 수준의 쇼크를 받았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전혜진은 두 아들을 생각해서 정신을 부여잡고 책임감으로 버티는 상황이라고 한다. 두 아들이 중학생, 초등학생이기 때문에 본인마저 쓰러지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또 이진호는 “이선균의 이 같은 일탈 행보는 아내인 전혜진뿐만 아니라 소속사 관계자들, 대표에게도 엄청난 충격으로 다가왔다고 한다. 톱 배우로 자리매김하면서 지난 23년 동안 탄탄대로를 걸어왔던 이선균이 이번 일을 겪으면서 후폭풍은 오롯이 전혜진을 비롯한 두 아들들이 감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는 지난 23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등 혐의로 이선균을 형사 입건했다.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유흥업소 실장 A씨의 자택에서 여러 차례 대마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김동전’ 홍진경 라도 상추튀김 커플 먹방...우영 질투하나
- “당장 뉴욕 가시라” 임재범, 극찬 날렸다…(싱어게인3)
- ‘고려거란전쟁’ 최수종, 포스터 촬영도 남다른 사극 대가
- BTS 측, 이선균 룸살롱 단골 루머에 “전혀 사실 아냐”[공식]
- 이복동생과 세 자매, 그렇게 가족이 된다 ‘바닷마을 다이어리’ [커튼콜]
- 박선주 전소연 김채원 마약 루머에...“사실무근”(종합)
- 조인성♥한효주, ‘무빙’ 부부 케미 포착 “혼자 애 키우느라” 투덜 (‘어쩌다 사장3’)
- ‘7인의 탈출’ 측 “한모네 인생 무너질 역대급 폭탄 찾아와”
- (여자)아이들 전소연 “마약 루머 사실무근, 강력 대응”
- 르세라핌 김채원, 악성 루머에 “사실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