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서 가을 숲의 정취 만끽하는 ‘더 마운틴’ 행사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완연한 가을을 맞아 실내에서도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더 마운틴’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필드(하남·고양·안성)는 이번 행사를 가을 숲으로 떠나는 꾸러기들의 좌충우돌 신나는 모험을 콘셉트로 꾸며 체험존부터 등산과 캠핑 용품 팝업 스토어까지 가을 내음을 흠뻑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아이들은 붉게 물든 단풍나무 숲을 탐험하며 곳곳에 마련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가을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도 간식부터 미식 밀키트, 텐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보고 준비할 수 있다.
행사는 스타필드 하남(10월14~31일), 고양(10월15~31일), 안성(10월16~31일)에서 진행되며 알록달록한 색상의 단풍나무 조형물이 가득한 공간에서 각종 게임과 만들기 체험, 가을 나들이 준비를 위한 팝업 스토어까지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목재로 만든 고전적인 게임 기계 5종을 준비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간단한 게임으로 전략적 사고·협동심·페어플레이 등 아이들의 스포츠맨십을 자극할 예정이다. 발사대에서 공을 굴려 핀을 쓰러뜨리는 핀 볼링, 좌우에 달린 끈을 섬세하게 조종해 공을 장애물에 빠트리지 않고 길을 따라 한 바퀴 도는 메이즈러너, 구불구불한 길 위에 공을 굴린 후 핸들을 움직여 공을 난간으로 떨어뜨리지 않고 더 멀리 보내는 지그재그를 즐길 수 있다.
쾌청하고 선선한 날씨에 가을 소풍과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팝업 스토어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야외에서도 다양한 미식과 설레는 나들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들로 엄선했다.
줄 서서 먹는 삼청동 떡볶이 맛집 먹쉬돈나도 스타필드 안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코리아보드게임즈와, 아웃도어와 캠핑 전문 브랜드 어반 그레이가 팝업에 참여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