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탈퇴 수진, ‘학폭 의혹’ 2년여만에 복귀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로 활동하다 학교폭력 의혹으로 탈퇴한 수진이 가요계에 복귀한다.
26일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진은 전날 공식 SNS를 통해 '블랙 포레스트'(BLACK FOREST)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수진은 지난 2021년 2월 중학생 시절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의혹에 휩싸여 같은 해 8월 (여자)아이들에서 탈퇴했다.
이듬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수진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했고, 수진은 최근 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로 활동하다 학교폭력 의혹으로 탈퇴한 수진이 가요계에 복귀한다.
26일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진은 전날 공식 SNS를 통해 ‘블랙 포레스트’(BLACK FOREST)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수진은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솔로 앨범 준비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수진은 지난 2021년 2월 중학생 시절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의혹에 휩싸여 같은 해 8월 (여자)아이들에서 탈퇴했다. 이듬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수진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했고, 수진은 최근 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ke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펜싱학원서 벌어진 여중생 성폭행…알고도 묵인했나
- “전청조 男 성전환, 민증 2개…임신한 줄 알았다” 남현희 속은 이유
- 이선균·GD 마약 공급책은 ‘의사’…룸살롱서 대가 없이 제공 의혹
- 안민석 또…“이선균·GD 마약 사건이 우연? 기획했을 수도”
- 정찬성 "아내, 역삼동 현금 부자…강남 건물 한 채 살 정도는 벌어"
- “전청조가 혼외자? 전혀 사실무근, 법적 대응” 파라다이스 그룹 ‘발끈’
- ‘돌싱글즈4’ 하림·리키 결별 인정…“친구로 지내기로”
- 낸시랭 변호사 “전청조가 파라다이스 혼외자? 사기꾼들 고전 수법”
- “유아인이랑 비슷” “한시도 몸을” 지드래곤 과거영상 댓글 보니
- ‘마약 입건’ 지드래곤, 12년 전 “대마를 담배로 착각해 억울하다”더니…이번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