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상철, ‘자칭’ 조인성 닮은 꼴 등극…“좀 비슷하다 그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나는 SOLO) 16기 상철이 자신을 '조인성 닮은 꼴'이라고 주장했다.
16기 상철은 26일 개인 채널에 "좀 솔직히 말해봐. 닮았어 안 닮았어? 그럼 조금은 닮은 거야? 빨리 말해봐... 내가 닮았다고 했으면 좋겠어 안 좋겠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16기 상철과 최근 수염을 기른 조인성의 사진이 함께 담겼다.
상철은 이어 "좀 비슷하다 그죠?"라고 '자칭' 조인성 닮은 꼴이라고 우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SBS PLUS, ENA ‘나는 솔로’(나는 SOLO) 16기 상철이 자신을 ‘조인성 닮은 꼴’이라고 주장했다.
16기 상철은 26일 개인 채널에 “좀 솔직히 말해봐. 닮았어 안 닮았어? 그럼 조금은 닮은 거야? 빨리 말해봐... 내가 닮았다고 했으면 좋겠어 안 좋겠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16기 상철과 최근 수염을 기른 조인성의 사진이 함께 담겼다.
상철은 이어 “좀 비슷하다 그죠?”라고 ‘자칭’ 조인성 닮은 꼴이라고 우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제 누군가는 말려줘야 한다”, “양심이 없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진짜 닮았다”고 동조하기도 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속보] 이선균 이어 더 큰 것…마약 투약혐의 연예인 지드래곤이었나, YG “현재 확인 어렵다”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40대 애둘맘’ 정시아, 20대 능가하는 비주얼 (화보)
- 남현희, 어쩌다 여자에게 임신 가스라이팅까지. 전청조 “재벌父 알면 안돼” 끝까지 거짓말
- GD말고 또? YG→하이브까지, K팝 기획사들‘지라시’ 주의보…엔터주는 ‘급락’[SS초점]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전청조, 결혼발표 이틀만 스토킹 혐의로 체포…남현희 결별통보에 母집 찾아와 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