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 “뉴진스·르세라핌 데뷔 기획…‘골든걸스’ 기획 받고 한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골든걸스'를 연출하는 양혁PD가 처음 기획안을 받은 뒤 한숨을 쉰 사연을 공개했다.
양PD는 2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웨딩홀에서 열린 KBS2 '골든걸스' 제작발표회에서 "박진영 씨와 '우리 동네 예체능' 농구 편으로 인연을 맺었다. 그런데 처음 기획을 가지고 왔을 때 한숨만 푹 내쉬었다"며 "직전에 '뮤직뱅크'를 연출을 맡았다. 뉴진스, 르세라핌 데뷔 무대를 기획했다는데 '골든걸스'의 데뷔 무대를 기획하게 될지는 몰랐다"고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KBS2 ‘골든걸스’를 연출하는 양혁PD가 처음 기획안을 받은 뒤 한숨을 쉰 사연을 공개했다.
양PD는 2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웨딩홀에서 열린 KBS2 ‘골든걸스’ 제작발표회에서 “박진영 씨와 ‘우리 동네 예체능’ 농구 편으로 인연을 맺었다. 그런데 처음 기획을 가지고 왔을 때 한숨만 푹 내쉬었다”며 “직전에 ‘뮤직뱅크’를 연출을 맡았다. 뉴진스, 르세라핌 데뷔 무대를 기획했다는데 ‘골든걸스’의 데뷔 무대를 기획하게 될지는 몰랐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골든걸스의멤버들은 한 분야에서 이미 정점에 선 분들로, 섭외할 수 있겠느냐는 의심이 들었다. 그러나 박진영 프로듀서의 진심, 그리고 선생님들을 향한 애정으로 만들 수 있었다”고 기획 배경을 밝혔다.
‘골든걸스’는 가수 경력 도합 150년이 넘는 레전드 가수들이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가수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 등 한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보컬리스트들이 4세대 아이돌 그룹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는다. 27일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속보] 이선균 이어 더 큰 것…마약 투약혐의 연예인 지드래곤이었나, YG “현재 확인 어렵다”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40대 애둘맘’ 정시아, 20대 능가하는 비주얼 (화보)
- 남현희, 어쩌다 여자에게 임신 가스라이팅까지. 전청조 “재벌父 알면 안돼” 끝까지 거짓말
- GD말고 또? YG→하이브까지, K팝 기획사들‘지라시’ 주의보…엔터주는 ‘급락’[SS초점]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전청조, 결혼발표 이틀만 스토킹 혐의로 체포…남현희 결별통보에 母집 찾아와 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