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아내 전혜진의 반응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됐다.
26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충격 단독! 이선균 일탈 마주한 전혜진이 보인 실제 반응'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아내 전혜진의 반응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됐다.
26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충격 단독! 이선균 일탈 마주한 전혜진이 보인 실제 반응’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기자 출신 이진호는 “이번 사안을 취재를 하다 보니까 마약 말고도 더욱 충격적인 내용 한 가지가 더 있었다. 바로 여자 문제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20대 강남 유흥업소 실장의 서울 자택에서 수차례 대마초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한 이 여성은 이선균을 협박하면서 3억 5천만 원에 달하는 금액을 뜯어냈다.
이진호는 “이선균 씨가 마약에 대해서 결백을 주장하고 있지 않나. 경찰 수사 결과를 통해서 이선균 씨가 마약을 하지 않았다고 밝혀질 경우 그 혐의는 벗을 수 있을 전망이다. 하지만 도덕성 문제가 치명타”라며 “이선균 씨는 ‘사적 만남을 가졌다’는 내용만으로도 도덕적인 비난을 피해가기는 어려울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선균 씨가 미혼이었다면 무슨 문제겠나. 유부남이라는 게 치명적인 사안이다. 유흥업소 실장과 사적 만남을 7회까지 가졌다. 더욱이 와이프는 배우 전혜진 씨다”라고 전했다.
이선균은 지난 2009년 5월 전혜진과 결혼했다. 이선균은 대학 재학 당시 전혜진이 속한 극단에 들어갔고,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갔다. 당시 7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었다.
이진호는 “이선균 씨는 대표적인 애처가이자 아들 바보다”라며 “보도가 최초로 나간 후 이선균 씨는 누구보다 아내인 전혜진 씨의 이름을 가장 먼저 불렀다고 한다”라고 했다.
그렇다면 전혜진의 반응은 어떨까. 이진호는 “실제 지인들에게 확인을 해봤다. 이 일을 처음 접한 전혜진 씨의 반응은 충격과 공포 수준이었다. 누구보다 다정한 남편이자 애틋했던 아이 아빠였기에 전혜진 씨가 실신 수준의 쇼크를 받았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전혜진 씨는 두 아들을 생각해서 정신을 부여잡고 책임감으로 버티는 상황이라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대외적으로 보면 이선균 씨의 활동이 굉장히 활발했던 반면, 전혜진 씨는 상대적으로 덜했다. 그 이유가 전혜진 씨 스스로 엄마이자 아내로서 굉장히 큰 희생을 한 거다. 남편을 대신해 좀 더 가정을 돌보고 아이들을 돌보자는 마인드로 남편을 적극적으로 밀었다고 한다. 그래서 전혜진 씨에게 상당히 많은 작품 제안들이 들어왔지만 모두 거절하고 상대적으로 가정에 충실해왔다. 그러다가 첫째가 미국 유학을 가고 둘째도 초등학교 5학년이 되면서 여유가 생겼고, 전혜진 씨가 본격적으로 배우로서 활동을 해보자고 마음을 먹은 시기였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선균 씨의 이 같은 일탈 행보는 아내인 전혜진 씨 뿐만 아니라 소속사 관계자들, 대표들에게도 엄청난 충격으로 다가왔다고 한다”라며 “톱배우로 자리매김하면서 지난 23년 동안 탄탄대로를 걸어왔던 이선균 씨가 이번 일을 겪으면서 후폭풍은 오롯이 전혜진 씨를 비롯한 두 아들들이 감당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속보] 이선균 이어 더 큰 것…마약 투약혐의 연예인 지드래곤이었나, YG “현재 확인 어렵다”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40대 애둘맘’ 정시아, 20대 능가하는 비주얼 (화보)
- 남현희, 어쩌다 여자에게 임신 가스라이팅까지. 전청조 “재벌父 알면 안돼” 끝까지 거짓말
- GD말고 또? YG→하이브까지, K팝 기획사들‘지라시’ 주의보…엔터주는 ‘급락’[SS초점]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전청조, 결혼발표 이틀만 스토킹 혐의로 체포…남현희 결별통보에 母집 찾아와 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