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위해 태평양 건넌 한효주, 김밥 한줄에 장기계약…통역부터 알바까지 특급 도움(어쩌다사장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까지 진출한 '슈퍼 사장' 조인성을 따라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를 찾은 한효주가 김밥 만들기는 물론 통역까지 올라운드 활약을 펼쳤다.
26일 오후 8시45분 첫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에서 미국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에 입성한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과 '알바즈'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가 영업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미국까지 진출한 ‘슈퍼 사장’ 조인성을 따라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를 찾은 한효주가 김밥 만들기는 물론 통역까지 올라운드 활약을 펼쳤다.
26일 오후 8시45분 첫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에서 미국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에 입성한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과 ‘알바즈’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가 영업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한효주는 올 여름 공개돼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즈니+ ‘무빙’에서 조인성과 함께 국정원 블랙요원에 빛나는 초능력 커플로 출연했다. 임주환과 윤경호는 조인성과 오랜 절친 사이로 알바즈는 앞서 시즌에도 아르바이트를 나서 슈퍼 영업을 도운 바 있다.
열흘간 가게를 운영하게 된 ‘사장즈’는 오픈 하루를 앞두고 ‘고생길’을 직감한다. 경력직 ‘알바즈’의 등장에 조인성과 차태현은 함박 웃음으로 맞이한다. ‘차사장’ 차태현은 숨 돌릴 틈도 없이 ‘알바즈’를 향해 ‘강제 고정 계약(?)’을 선언한다. 이에 당황한 한효주, 윤경호, 임주환의 모습은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조인성은 “미안하게 됐어”라며 한효주를 위한 1 대 1 ‘아세아 마켓’ 오리엔테이션을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 김밥의 포장을 벗겨 한효주의 손에 쥐어 주는 조인성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주방 뒷정리를 함께하던 조인성과 한효주는 디즈니+ ‘무빙’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보기만 해도 흐뭇한 현실 부부 텐션을 보여준다. 한효주는 “혼자 애 키우느라 얼마나 고생이 많았다고”라며 상황극까지 펼친다고 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또한 한효주는 ‘이 구역의 통역 여신’으로 수준급 영어 실력을 발휘하며 ‘아세아 마켓’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발휘한다. 영업 준비만으로도 쉴 새 없는 ‘아세아 마켓’의 상황에 한효주는 “난 얼굴로 온 건데?”라며 꽃받침 포즈와 잔망미로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치솟게 한다.
차태현,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 tvN ‘어쩌다 사장3’는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속보] 이선균 이어 더 큰 것…마약 투약혐의 연예인 지드래곤이었나, YG “현재 확인 어렵다”
- 파라다이스, 전청조 논란에 칼 빼 들었다…“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 [공식]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40대 애둘맘’ 정시아, 20대 능가하는 비주얼 (화보)
- 남현희, 어쩌다 여자에게 임신 가스라이팅까지. 전청조 “재벌父 알면 안돼” 끝까지 거짓말
- GD말고 또? YG→하이브까지, K팝 기획사들‘지라시’ 주의보…엔터주는 ‘급락’[SS초점]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전청조, 결혼발표 이틀만 스토킹 혐의로 체포…남현희 결별통보에 母집 찾아와 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