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 특별한 한 끼 대접으로 수시면접생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성현 기자(shyun1898@naver.com)]경남 인제대학교는 2024학년도 수시모집 면접에 참여하는 수험생과 학부모 500명을 대상으로 학생직영식당 다인에서 특별한 한 끼 메뉴를 준비한다.
인제대는 수시면접 예상 질문을 홈페이지에 사전 공개하여 수험생들이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해 면접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게 함과 동시에 부산, 울산, 창원 등에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수험생 편의를 위해 교통편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성현 기자(shyun1898@naver.com)]
경남 인제대학교는 2024학년도 수시모집 면접에 참여하는 수험생과 학부모 500명을 대상으로 학생직영식당 다인에서 특별한 한 끼 메뉴를 준비한다.
오는 28일 인제대 김해캠퍼스에서 면접을 보는 수험생들의 심리적 부담을 덜고 즐겁고 활기찬 하루를 만들기 위해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뚝배기 차돌 된장찌개와 삼겹살 수육, 모둠쌈, 과일, 떡으로 구성된 스페셜 한식을 500명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제대는 학생 중심 가치를 재확인하고, 수험생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강화하며, 대학과 지역사회 간 신뢰와 유대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제대는 수시면접 예상 질문을 홈페이지에 사전 공개하여 수험생들이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해 면접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게 함과 동시에 부산, 울산, 창원 등에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수험생 편의를 위해 교통편을 제공한다. 인제대는 11월 17일 학생부 교과와 면접전형 등 주요 전형의 최초합격자를 발표한다.
한편 인제대는 ‘대학을 책임지는 도시, 도시를 책임지는 대학’을 비전으로 비수도권 대학에 1000억 원을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교육부 글로컬대학30 사업에 예비 지정된 후 본지정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임성현 기자(shyun1898@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헌재, '동성애 처벌'하는 군형법 조항에 합헌결정
- '상저하고' 어디 갔나…기업 체감경기 8개월來 최악
- 이태원참사, "유가족께 사과"는 하지만, 추모제엔 참석 안 한다?
- 野 "선관위 해킹툴, 위험한 상황" vs 與 "해킹은 북한이 한 것"
- 한동훈 "총선이 제 인생의 전부는 아니다"
- 尹, 이태원 1주기 추모제에 "정치집회"라며 불참 입장
- 尹대통령, 박근혜 만나 "위대한 지도자 박정희 대통령"
- 미 하원, 트럼프 지지 강경파 신임의장으로 선출…"트럼프의 또 한 번 승리"
- 비명계 "부결 선동이 해당행위, 조치해야"…"이재명, 가결파 고사작전이냐"
- 홍익표 "해킹 도구 남긴 국정원, 선관위 장악 시도? 국정조사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