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일본 이벤트 현장 인산인해…컴백일 30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켓돌스튜디오가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컴백일자를 오는 30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의 컴백일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는 상황이다.
컴백을 선언한 판타지 보이즈는 현재 일본 도쿄에서 하이터치회, 미니 토크쇼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판타지 보이즈는 나고야와 오사카를 차례로 찾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11월 중 신곡을 발표한다고 알렸다. 이후 이들은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등의 곡을 쓴 해외 음악 프로듀서들과 협업한 신곡명이 ‘겟 잇 온’(Get it On)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의 컴백일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는 상황이다.
컴백을 선언한 판타지 보이즈는 현재 일본 도쿄에서 하이터치회, 미니 토크쇼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속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큰 규모의 팬덤을 형성한 팀답게 도쿄 이벤트 현장이 인산인해를 이뤘다”며 “멤버들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친밀한 소통을 이어갔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도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판타지 보이즈는 나고야와 오사카를 차례로 찾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카 입양한 홍석천·친구 입양한 작가 “비친족 가정 존중돼야” [2023 W페스타]
- 설운도 아내 몰던 벤츠, 한남동 상가 돌진…“브레이크 밟았는데”
- “약 했나?”…몸 꺾는 지드래곤 재조명, 팬들 이미 의심
- “물 차도 웃더라” 베트남 지프투어, 이전부터 아찔한 상황 있었다
- 김범수는 반대했었다는데…SM 인수전 때 무슨 일이?
- 인류 미래 고민하는 정의선…현대차 DNA 확 바꿨다
- ‘승마 선수였다’던 전청조, 경마축산고 졸업생도 아니었다
- "전청조 혼외자 주장, 전혀 사실 아냐"…파라다이스 측 법적 대응
- "여교사 성폭행 학부모들 모든 범행 공모" [그해 오늘]
- “죽인다” 8살 子 머리 걷어차 뇌진탕…40대 父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