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진행"…휘브 이정, 콘텐츠 촬영 중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휘브 멤버 이정이 부상 소식을 전했다.
26일 씨제스 스튜디오는 휘브 공식 SNS를 통해 "이정이 콘텐츠 촬영 중 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씨제스 스튜디오는 "데뷔를 앞두고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당사는 이정의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알렸다.
휘브는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론칭하는 8인조 보이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제스 스튜디오 "이정 회복 위해 최선 다하겠다"
그룹 휘브 멤버 이정이 부상 소식을 전했다.
26일 씨제스 스튜디오는 휘브 공식 SNS를 통해 "이정이 콘텐츠 촬영 중 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이정은 병원에서 비골몸통의 골절, 발목 및 발 부위의 내인성 근육 및 힘줄의 손상 진단을 받아 수술을 진행했다. 씨제스 스튜디오는 "팀의 데뷔를 목전에 두고 일어난 사고인 만큼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서고자 하는 본인의 강력한 의지가 있었으나 현재 목발 없이는 거동이 불편한 상황인 만큼 충분한 휴식과 회복이 최우선이라고 판단했다"고 알렸다.
이정은 휘브의 '컷-아웃(Cut-Out)' 활동과 스케줄은 함께한다. 그러나 퍼포먼스에는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 씨제스 스튜디오는 "데뷔를 앞두고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당사는 이정의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알렸다.
휘브는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론칭하는 8인조 보이그룹이다. 멤버들은 다음 달 8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컷-아웃'을 발매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인규 "김지민, 열애 공개 전 김준호 집에 숨어 있어"
- 조인성, 선행 인정받았다…"돈독 빼기 위해 기부 시작"
- '마약 혐의' 지드래곤, 몸 떨고 기이한 보행... 영상 재조명
- "슈퍼인지 김밥집인지"…'어쩌다 사장3' 조인성, 미국서 김밥 인기 실감
- 정찬성 "아내는 현금 부자, 강남에 건물 살 정도 있다"
- 김하늘, 8년 만 KBS 드라마 복귀
- '나는 솔로' 17기 광수, '흑염소 목장 운영' 옥순에 직진…데이트 상대로 선택
- YG, 지드래곤 '마약 혐의' 입건에 "소속 아냐, 대응 NO"
- '어쩌다 사장3' 차태현 "한효주, 특히 고생한 아르바이트생"
- (여자)아이들 출신 수진, 복귀 시동...여론 뒤집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