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비타 샤워필터, 누적 100만개 판매기념 ‘안심샤워 캠페인’

이새봄 기자(lee.saebom@mk.co.kr) 2023. 10. 26. 17: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워기필터 전문브랜드 ‘바디비타 샤워필터’가 누적 판매 100만개 이상 판매를 기념하며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관리하는 노하우를 담은 ‘건강한 샤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바디비타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샤워 캠페인’은 피부에 자극적인 화학물질의 샤워용품 사용을 최소화화고 5분 이내 미지근한 물 샤워를 하는 것을 장려한다. 이는 물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것 뿐만 아니라 뜨거운 물과 화학물질에 노출돼 자극될 우려가 있는 피부와 머리카락을 보호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보습효과가 있는 비타민 샤워필터의 사용을 추천한다. 이는 염소 및 기타 화학물질을 정화하고 샤워만으로도 보습 효과를 볼 수 있기에 수분이 증발하면서 건조해질 피부와 모발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게 바디비타 측의 설명이다.

샤워필터는 이미 우리 가정생활에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바디비타는 노후된 배관의 녹물과 잔류염소를 확실히 걸러내는 기본 정화효과를 넘어 화장품 원료에 쓰이는 다양한 천연 추출물을 더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 강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디비타 측은 “은은한 향기로 향기테라피의 효과도 누릴 수 있는 바디비타의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진행 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