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팀 기반 FPS '더 파이널스' 크로스플랫폼 오픈베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가 개발 중인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크로스플랫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PC(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간 크로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C 플랫폼에서도 게임패드를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가 개발 중인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크로스플랫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PC(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간 크로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C 플랫폼에서도 게임패드를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2차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된 게임성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존 '모나코', '서울' 맵이 합쳐져 새롭게 제작된 맵 '스카이웨이 스타디움'을 만나볼 수 있고 네 팀이 '코인'을 모아 '은행'에 넣어 가장 많이 모은 팀이 승리하는 신규 모드 '뱅크 잇(Bank-It)' 도 플레이할 수 있다.
24명이 여덟 팀으로 나뉘어 금고에 현금상자를 넣는 '토너먼트' 모드, 48명이 네 라운드에 걸쳐 진행하는 '랭크 토너먼트' 모드, 9명이 부담 없이 즐기는 '퀵 캐쉬' 모드도 제공한다. '랭크 토너먼트'를 통해 획득한 티어에 따라 정식 론칭 시 영구 보상을 지급하며, '다이아몬드' 티어 등극 시 '전설 다이아 무기 스킨'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체형이 다른 캐릭터 3종, 무기 20종, 가젯 26종, 특수능력 9종을 플레이할 수 있고 게임 성능, 캐릭터 움직임 등 한층 개선된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에게 오픈 베타 테스트 기념 '배틀패스'를 제공하며, 레벨을 올리면 정식 출시 시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16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더 파이널스는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PC, 콘솔 플랫폼에서 개발 중이다. 파괴 가능하고 다변하는 전장에서 속도감 넘치는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 넥슨, 구글 클라우드와 협업으로 AI 기반 유해 이미지 탐지 고도화
- 법정에서 '7:3'이라고 말한 판사…판결문은 왜 '6:4'예요? [기가車]
- "혼자 사는데 '김장 같이하자'는 시어머니…사 드시면 안 되나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2일,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 기업에 입사하는 띠는?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검찰 송치…행인 다쳐
- "인천 지하 사우나에서 화재"…1명 중상·5명 연기흡입
- 그라비티, 지스타 2024 특별 홈페이지 오픈
- 檢 "이재용, 합병반대 대응 주도" vs 李 측 "전혀 사실 아냐"
- MBK, 고려아연 지분 1.36% 추가매수…총 지분 3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