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 조현철 감독X박혜수X김시은, 관객 만난다

이유민 기자 2023. 10. 26. 1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너와 나’ 포스터. 필름영/그린나래미디어 제공.



영화 ‘너와 나’의 조현철 감독과 배우 박혜수, 김시은이 GV&무대인사에 출격한다.

필름영/그린나래미디어는 26일 CGV골든에그지수 98%를 기록 중인 영화 ‘너와 나’의 조현철 감독과 주연배우 박혜수, 김시은이 개봉주 GV와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과 만난다고 전했다.

‘너와 나’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 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와 하은의 이야기다.

지난 10월 25일(수) 정식 개봉한 ‘너와 나’는 “올 한 해 가장 빛나는 한국 영화”(이동진 영화 평론가), “배우에서 감독으로 변신한 조현철의 명확한 색깔, 이를 빛내는 배우 박혜수, 김시은의 연기가 눈부시다”(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등 언론과 평단의 찬사를 이끌며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한국 영화 중 한편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 처음으로 장편영화의 각본과 연출에 도전한 조현철 감독의 독보적인 감수성과 탁월한 연출력에 대한 호평과 더불어 각각 세미와 하은 역을 맡아 10대 고등학생의 불안정하고 복잡 미묘한 감정을 완벽히 소화해 낸 두 주연배우 박혜수와 김시은의 열연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너와 나’ 배우 김시은, 조현철 감독, 배우 박혜수(왼쪽부터) 필름영/그린나래미디어 제공.



이처럼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는 ‘너와 나’의 조현철 감독과 박혜수, 김시은이 개봉을 맞아 10월 27일(금)~29일(일) 3일에 걸쳐 완전체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먼저 오는 10월 27일(금)에는 변영주 감독의 진행으로 의미를 더하는 GV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후 7시에 열리며, 씨네Q신도림에서는 오후 7시 30분에 무대인사가 예정되어 있다. 10월 28일(토) 아리랑시네센터에서는 오후 1시 상영 후 미니GV가, 더숲아트시네마에서는 오후 2시 30분 상영 후 GV와 오후 4시 20분 상영 전 무대인사가 열린다. 같은 날 오후 5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의 진행으로 영화에 대한 보다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GV가 개최될 예정이다.

영화 ‘너와 나’ 일정. 필름영/그린나래미디어 제공.



다음 날인 10월 29일(일) 오후 2시 아트하우스 모모에서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조현철 감독, 박혜수와 인연을 맺은 이종필 감독이 GV의 진행으로 나서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을 들려줄 예정이며, 3시 30분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는 미니GV가 열린다.

또 오후 5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너와 나’의 조현철 감독과 두 주연 배우뿐만 아니라 영화에 깜짝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박정민이 GV의 모더레이터로 나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영화 ‘너와 나’ 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