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더 파이널스', 크로스플랫폼 오픈 베타 테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엠바크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크로스플랫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1월 5일까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PC,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 간 크로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C 플랫폼에서도 게임패드를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2차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된 게임성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1월 5일까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PC,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 간 크로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C 플랫폼에서도 게임패드를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2차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된 게임성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존 '모나코'와 '서울' 맵이 합쳐져 새롭게 제작된 맵 '스카이웨이 스타디움'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네 팀이 '코인'을 모아 '은행'에 넣어 가장 많이 모은 팀이 승리하는 신규 모드 '뱅크 잇'도 플레이할 수 있다.
24명이 여덟 팀으로 나뉘어 금고에 현금상자를 넣는 토너먼트 모드, 48명이 네 라운드에 걸쳐 진행하는 랭크 토너먼트 모드, 9명이 부담 없이 즐기는 퀵 캐쉬 모드도 제공한다. '랭크 토너먼트'를 통해 획득한 티어에 따라 정식 론칭 시 영구 보상을 지급하며 '다이아몬드' 티어 등극 시 '전설 다이아 무기 스킨'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체형이 다른 캐릭터 3종, 무기 20종, 가젯 26종, 특수능력 9종을 플레이할 수 있고, 게임 성능, 캐릭터 움직임 등 한층 개선된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이용자에게 오픈 베타 테스트 기념 '배틀패스'를 제공하며, 레벨을 올리면 정식 출시 시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16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